[마케팅](중소기업)세움 프리젠테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3 11:42
본문
Download : 세움.ppt
6. 느낀 점
- 영업 전문 인력 확보
“성내 중건㈜”
기업 이념 및 비전
세움, 마케팅, 중소기업, 기업소개
새로운 광고strategy 수립 시행
순서
- 훈련 강화로 직원들의 업무 향상
-1994. 9. 1 MOBLE 공사업 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중소기업)세움 프리젠테이션
전국적인 영업 거점 확보
경영 goal(목표)
5. 세움 본부장님과의 대화
Download : 세움.ppt( 24 )
- 신규영업 품목개발과 품목의 다각화 및 특화로 경쟁업체과 차별화
- 신입사원 공개채용으로 우수인력 확보
회사 연혁
1. 회 사 연 혁
-2002. 3. 22 충북도지사 표창 “열린 미래 희망찬 충북” 기념 행사
영업품목 다각화 및 특화품목 물량 확보
경영 goal(목표)
- strategy적 제휴를 통한 신제품 개발
영국 로이드 ISO 9002인증 취득
1. 경영 이념
1.영업 goal(목표)
-1996. 5. 1 ISO 9002 인증취득
중소기업 자료(資料)가 찾기 힘드므로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
-2000. 4. 1 상호 변경 “성내중건㈜” → “㈜성내SRC”
-2004. 11. 1 상호 변경 “㈜성내SRC” → “㈜세움”
11. 11 공장등록(유로폼, 비계, 서포트, 콘테이너)
3. 업무 시스템
설명
2. Vision
-1992. 7. 3 회사 설립(자본금:2억 1천만원)
-1995. 건설자재 임대업 개시
전술/strategy적 마케팅으로 지속적 성장 기반 구축
-2003. 6. 5 건설업 면처 취득(건축물 조립 공사업, 비계 공사업)
4. 인 사 조 직
- 고객중심의 영업활동(전직원의 영업사원화)
차별화된 인사관리 시스템 구축
3. 경 영 계 획
- 능력 및 성과위주의 인사제도 실시
- 전국적 영업거점 및 물류기지 확보





-건설업 발전에 기여하는 창조적 기업
다.
지속적 시설투자 확대로 영업 경쟁력 강화
2. 경영이념 및 비전
중소기업 세움에 대한 소개 프리젠테이션 입니다. 중소기업 자료가 찾기 힘드므로 많은 도움이 될껍니다.
2. 기술 및 strategy
- 임대관리 전산program을 활용하여 각종 DATA확보
중소기업 세움에 대한 소개 프리젠테이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