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analysis - 교보문고 > nation8 | nation.co.kr report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analysis - 교보문고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8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analysis - 교보문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3 10:54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순서
경제경영,CRM,성공사례,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1.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2.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3.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4.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5.gif [경제경영]%20CRM%20성공사례분석%20-%20교보문고_ppt_06.gif
CRM 성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목표(目標)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효능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효능적 나아가 전략(戰略) 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槪念의
marketing 전략(戰略)
environment(환경) 變化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槪念을 전환
고객에 대한 marketing 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變化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989년 8월 국내 서점업계 최초로 온-라인 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통신 판매제도 도입

1995년 3월 고객 모니터제를 서점업계 최초로 실시

2002년 2월 업계 최초 독서 전문 상담 직


CRM 성공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교보문고
2
목차

CRM이란
교보문고의 연혁
교보문고의 목표(目標)
교보문고의 통합관리 시스템구현방식
구축효능
느낀점
3
CRM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업(서비스 공급자)과 고객(서비스 수요자)간의 관계를 좀 더 효능적 나아가 전략(戰略) 적으로 관리

고객중심의 업무
방식 전환
신槪念의
marketing 전략(戰略)
environment(환경) 變化의
지속적인 반영
고객에 대한
槪念을 전환
고객에 대한 marketing 의
과학적 기법을 강화
고객,상품,시장의
變化에 대응
4
교보문고
1980년 12월 주식회사 교보문고 창립

1…(To be continue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 교보문고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analysis - 교보문고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instance)analysis - 교보문고
설명


Download : [경제경영] CRM 성공사례분석 - 교보문고.ppt( 35 )





다.
전체 18,2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