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example(사례) > nation8 | nation.co.kr report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example(사례)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8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1:50

본문




Download : ZARA의 SCM.ppt




설명
[참고資料]






www.hankyung.com

[경영정보]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example(사례)
1. 기업 紹介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책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www.donga.com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example(사례) 에 대한 A+ PPT

6. 시 사 점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ZARA의 SCM-5252_01_.gif ZARA의 SCM-5252_02_.gif ZARA의 SCM-5252_03_.gif ZARA의 SCM-5252_04_.gif ZARA의 SCM-5252_05_.gif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2. SPA란?
패션 비즈니스, 패션 마케팅, 디자인 성공사례, 국제경영성공사례, 다국적기업경영활동
3. SWOT 분석

Download : ZARA의 SCM.ppt( 60 )


www.samsungdesign.net




국내 브랜드의 SPA 책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순서

www.kaia.or.kr

패션 브랜드 자라(ZARA)의 SCM 구축 성공사례에 대한 A+ PPT [참고자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4. SCM의 개요
5. ZARA의 SCM
www.zara.com
다.
전체 18,2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