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 nation8 | nation.co.kr report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8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0 05:07

본문




Download : 설화수.ppt





삼미 – 34개국 2천만 달러 수출 달성

설화 – 인삼 성분 + 생약성분 -> 노화 방지 탁월

불경기에도 낮은 소비 탄력성

Download : 설화수.ppt( 48 )






한방화장품(블루오션)
1997 설화수 출시


소비자의 상표전환의 어려움
92’부터 다양한 운영 기법
소비자의 욕구와 기대치 증가

순서
한방 기술의 우선적 확보
설화수-7804_01_.gif 설화수-7804_02_.gif 설화수-7804_03_.gif 설화수-7804_04_.gif 설화수-7804_05_.gif



90’ 해외 유명브랜드의
-> 경희대 한의대 공동 연구
설화수 탄생 배경 및 歷史(역사)


국내시장 장악
㈜ 아모레 퍼시픽 연혁


설화수 탄생 배경 및 歷史(역사)
소비의 고급화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
[마케팅] 설화수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낮은 시장진입장벽

태평양 ‘진생삼미’ (국내 최초의 고급 화장품)
시장 경쟁의 격화
화장품 시장 환경 예측
약한 소구력
1967 인삼 중심의 한방 미용법 연구 스타트
결론
-> 특허기술보유

고령화 사회의 진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97’ IMF로 소비 위축



(주)아모레 퍼시픽 SWOT
-경영난
- 다수 경쟁자 우려


설화수 성공 요인(4P)
기초 화장품의 강세
80’ 무리한 회사 확장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 선점의 기회

설명


국내 최고의 화장품 회사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마케팅 성공전략에 대해 상세하고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아모레 퍼시픽 SWOT(출시 전)

다.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한방화장품 설화수의 각종 성공배경을 세밀하게 표로 표현했습니다.
전체 18,2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