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유니클로 SWOTanalysis > nation8 | nation.co.kr report

유니클로 SWOTanalysis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8

유니클로 SWOT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4:30

본문




Download : 유니클로 SWOT분석.hwp




생산과 판매가 일관된 체제가 확립은, 품질을 높이기가 쉽고 대량생산이 가능함과 동시에 재고위험을 경감시킬 수 있다아
생산과 판매를 연동시킴으로써 추가발주가 끊어지지 않게 되는 것이 유니클로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이다. 그런 이유에서 유니클로는 넓은 매장 규모를 자랑한다. 간단한 것 같지만 다른 업체들이 이런 모델을 따라오지 못한 것은 기획력의 차이 때문일것이다 확실히 먹히는 상품을 기획하지 않으면 스스로 재고의 위험부담을 떠안아야 한다.유니클로 SWOT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유니클로%20SWOT분석_hwp_01.gif 유니클로%20SWOT분석_hwp_02.gif 유니클로%20SWOT분석_hwp_03.gif 유니클로%20SWOT분석_hwp_04.gif 유니클로%20SWOT분석_hwp_05.gif






유니클로,SWO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유니클로 SWOT분석.hwp( 12 )



순서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 효율적인 체계
유니클로의 효율적인 생산체계는 SCM에서 엿볼 수 있다아 SCM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적량 적시에 매장 앞에 갖추기 위해 판매와 생산을 연동시키는 것을 말한다. 그러나 유니클로는…(To be continued )

유니클로 SWOT분석 , 유니클로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 SWOT
설명

유니클로 SWOTanalysis





다. 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니클로 매장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고, 충분한 공간도 제공 받을 수 있다아 게다가 규모만으로도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큰 강점으로 꼽을 수 있다아 또한 유니클로는 매장의 규모이외에도 매장 운영에 있어 고객들에게 항상 붙어 있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필요로 할 때에만 도움을 주는 독특한 서비스 형태를 갖고 있다아 서울의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넓은 점포를 운영함으로 매장 자체가 고객들에게 어필,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는 기능을 갖게 된다

- 저렴하면서도 좋은 품질
유니클로는 일본에서 기획한 상품을 중국(China) 공장에 생산을 맡기고 이를 납품받아 직접 소비자에게 판매했다. 따라서 도매 소매로 넘어가는 중간유통 과정이 없어 가격을 낮출 수 있었다. SCR과 같은 유니클로의 효율적인 생산모델은 일본 내 매장 상품 판매정보가 다이렉트로 중국(China)에 들어가고, 이에 의한 정확한 생산이 가능해지며 오랜 시간의 경과 없이 바로 매장에 진열될 수 있기 때문에 판매기회의 로스를 없앨 수 있다는 advantage(장점) 이 있다아

- 넓은 점포와 자유방임식 고객 대우
SPA 브랜드들은 별도의 marketing 활동 없이 매장 자체를 브랜드 광고에 활용한다.
전체 18,27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