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4 14:01
본문
Download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_3211808.hwp
데이비드는 정색을 하며 아닌거 같다는 말에 링컨은 자신의 어린 아들은 몇 달 전에 죽었고 지금 아들 태드가 병…(省略)
폰더씨의위대한하루
다.』
다시 눈을 떠 보았을 때 데이비드는 자신이 어느 천막에 있는 것으로 느꼈다. 연사를 쳐다보며 데이비드는 자신이 만날 사람임을 느꼈다. 나와서 둘러보니 마차가 지나가며 사람들이 양산을 쓰고 있었다. 천막으로 들어온 링컨은 물을 마신 후에 그에게 말을 건넸다. 그는 링컨이었기 때문이었다.폰더씨의위대한하루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기타레포트 ,
나는 매일 매일을 웃음으로 맞이할 것이다.
,기타,레포트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나는 내가 만나는 사람마다 미소로 맞이할 것이다. 나는 감사하는 마음의 소유자다. 연설이 끝나고 천막 쪽으로 오는 그를 보는 순간 데이비드는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그때 밖에서는 우렁찬 함성 소리와 박수 소리가 들렸다. 자세하게 보니 그는 아주 멋지게 옷을 입었는데 반짝거리는 검은 구두에 회색 바지를 입었으며 목 높은 하얀 칼라는 검은 연미복과 잘 어울려 보였다. 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을 선택하겠다.레포트/기타
설명
순서
Download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_3211808.hwp( 95 )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읽고쓰기 나서 작성한 서평입니다. 링컨은 데이비드와 같은 처지인거 같다고 말을 먼저 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