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외식업체들의 사업 구도 및 마케팅 strategy > nation7 | nation.co.kr report

외식업체들의 사업 구도 및 마케팅 strategy > nation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7

외식업체들의 사업 구도 및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1 08:15

본문




Download : 외식업체들의 사업구도 및 마케팅 전략(TGI.hwp




TGIF 각 매장을 통한 접촉

▨ 토니로저스




▨ 마르쉐
출장부페 서비스

1. 맛, 분위기
▨ 베니건스
-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



- 공통점
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 및 SWOT 分析(분석)
<文化적 요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3. 소비자 환경
대학생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 외식산업 사업구도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
▨ 정글짐

- 가치 부여
이벤트
2. goal(목표) 대상 설정(Targeting)

- 입맛대로 골라먹기 가능
2. 差別(차별) 화된 서비스
2. Price: 고가격
- 주차 가능
순서

공공marketing
공통점
<사회적 요인>

■ 외부 환경 分析(분석)

- 위협
1. Product

간접광고

외식업체들의 사업 구도 및 마케팅 strategy
3. Positioning

- 재료 컬리널리 챌린지 코리아

Download : 외식업체들의 사업구도 및 마케팅 전략(TGI.hwp( 52 )


외국상표를 들여오지 않고 한국에서 독자적으로 개발, 해산물, 샐러드 보울에 담겨 나오는 샐러드, 나무판에 구워 나오는 피자 등이 특색있는 음식. 극장,학원과 같은 건물에 입점해 다수의 고객을 끌어들임. 소란스럽지 않은 분위기
지방 거점
2. 경쟁사 分析(분석)

3. Promotion
- 음식이 새롭다
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TGIF와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베니건스,마르쉐,아웃백 스테이크, 시즐러,칠리스 등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은 공통적으로 새로움,편리함,세련됨 등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브랜드마다 다소의 差別(차별) 점은 있다
- 높은 질과 캐주얼한 분위기

- 고품질의 음식
설명
- 강점

배달서비스


▨ 이탈리아니스

▨ 칠리스
- 다양한 메뉴
4. Place
2. 경쟁사 分析(분석)


■ marketing 믹스
▷▷ 새로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내부 分析(분석)
이동통신회사와 카드회사와의 공동 marketing
- 가족단위의 기분 내는 외식 장소
- 기회
- &#51211;은이들의 앞서가는 만남의 장소
▷▷ 편리함
<경제적요인>

- TGIF의 goal(목표) 타켓
- 이국적 분위기
TGIF 다음으로 많은 점포수, 음식 종류도 비슷함, TGIF에 비해 약간 더 달콤, 매콤한 맛 녹색이 테마색이며, 서버의상도 녹색이 주류, 전제적으로 미국 중부의 분위기를 따와 서민적, 비교적 조용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 외식산업 사업구도 / ()
▨ 정글짐
http:
- 약졈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 고객환희 서비스
- 다양한 메뉴
비즈니스
이용이유
- 좋은 서비스
- 서구적, 미국적 구성
▷▷ 세련됨
마케팅strategy 마케팅 strategy 외식산업 사업구도 / ()
1. 시장分析(분석)


(1) 시장상황

■ STP 전술 分析(분석)
<기술적 요인>

사이버 회원 모집


▨ 베니건스
다.
전체 18,4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