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율와 활용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9 12:21본문
Download :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과와 활용사례.hwp
그 중에서도 가장 활발하게 플래시게임을 이용하고 있는 곳은 해태제과이다.
<事例(사례) 4 - 비디오 게임>
최근에는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정교하고 현실 같은 게임이 일반화 되고, 게임이 하나의 스포츠 종목으로 인식될 만큼 장시간 게임에 노출되는 사용자들이 급증하면서 비디오 게임이 수용자의 태도를 變化 시킬 수 있는 새로…(skip)
다.최종본1[1] ,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과와 활용사례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최종본1[1]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율와 활용instance(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율와 활용instance(사례)
Download :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과와 활용사례.hwp( 96 )
레포트/인문사회
설득커뮤니케이션의 효과와 활용사례에 대한 글입니다.
<事例(사례) 3 - 플래시게임 >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이용한 게임이 네티즌에게 인기를 얻자 여러 회사에서 이 플래시게임을 이용한 marketing 을 펼치기 처음 했다. 이로써 해태제과는 제품을 알릴뿐 아니라 회사의 이미지 상승 결과 도 누리게 되었다. 플래시용 사이트인 www.ibravo.com의 게임을 살펴보면 제품을 획득하거나 만드는 과정자체를 게임화 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제품을 인지하게 만든다. 또한 이 플래시 게임을 널리 퍼뜨리기 위해 소스도 공개하고 있다 다음의 카페에 돌아다니다 보면 플래시 게임 게시판을 따로 운영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에서 해태제과의 플래시 게임은 인기가 높은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