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1 10:01본문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드물다.
최첨단의 기능
α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항공사(LCC) | Ⅲ. EASTAR JET 항공사
_SLIDE_5_
1. REVIEW
Prestige
파레토 법칙
VIP, VVIP
과시적
비싸다
상위 5%, 상위 1%
20:80
소비행위 자체가 지위와 부를 상징
비싼 고급품의 이미지
일반 서민 계층에게는 쉽게 소구되지 못하는 경향
Ⅰ. 선정배경 | Ⅱ. 저비용 항공사(LCC) | Ⅲ. EASTAR JET 항공사
_SLIDE_6_
2. Think About
일반 서민계층의 항공이용 증가
여전히 고가/고급의 이미지
항공산업의 대중화 필요
항공산업은 상류계층의 전유물로 처음
(1920~30년대에는 비행기 좌석 구분 無)
일반 서민들의 이용에 제한적
최상의 서비스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Download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순서
이스타,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이스타 젯,저가flight(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스타 젯,저가항공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스타 젯 저가항공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항공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항공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항공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present condition
해외 事例(사례)
국내 事例(사례)
Basic Study
present condition
marketing 事例(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_SLIDE_1_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 항공사”
SPEERO
기업과 경영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Ⅰ. 선정배경
Ⅱ. 저비용 항공사(Low Cost Carrier)
Ⅲ. EASTAR JET 항공사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LCC present condition
해외 事例(사례)
국내 事例(사례)
Basic Study
present condition
marketing 事例(사례)
비용절감 노력
_SLIDE_3_
“Why, EASTAR JET!”
Ⅰ. 선정 배경
SPEERO
REVIEW
Think about
배경 FLOW
_SLIDE_4_
1. REVIEW
PRESTIGE MARKETING
Mass Customization
VIP, VVIP
파레토 법칙
과시적, 희소성, 사치성, 감성적, 품질 추구
헤도니스트, 퍼펙셔니스트, 스놉, 밴드웨건, 베블렌 효율
비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