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현대광고론 요약 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02:58본문
Download : 현대광고론 요약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hwp
인쇄제작 관리자가 인쇄제작의 세세한 부분들이나 제작 스태프의 작업들을 이중으로 검사해야 하는 것을 잊어버릴 경우 광고주나 대행사의 수만 달러를 낭비할 수 있따 ) 제작비용의 관리 (1) 가장 일반적인 예산초과의 주범 5가지 부적절한 기획 및 준비부족, 사치스러움, 시간초과, 특수장비, 의사결정자 위계 (2) 인쇄제작 비용의 관리 - 인쇄제작(print production) 승인을 받은 디자인이 컨셉에서부터 잡지, 신문 또는 팜플렛 및 DM과 같은 부가적인 인쇄물과 같이 완성된 광고물로 매체에 등장하기까지...
설명
-2050_01_.gif)
-2050_02_.gif)
-2050_03_.gif)
-2050_04_.gif)
-2050_05_.gif)
다. 제작 매니저는 또한 새로운 디지털 매체의 출현 등을 포함하는 인쇄, 전자 제작상의 기술적 alteration(변화) 를 따라잡아야 한다.
순서
현대광고론 요약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
Download : 현대광고론 요약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hwp( 94 )
경제경영 현대광고론 요약 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현대광고론 요약 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
현대광고론 요약정리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
현대광고론 요약정리(arrangement) (제13장 인쇄, 전파, 디지털 매체를 위한 광고제작) ■ 목표 - 인쇄 광고제작과정에서 컴퓨터의 역할에 대해 논의 - 광고나 브로슈어를 제작하는 전과정, 즉 최초의 컨셉구상 과정에서부터 최종적인 제작까지의 전 과정을 說明(설명) - 인쇄에 필요한 재료들이 출판을 위해 어떻게 준비되어지는지를 논의 - 라디오 및 TV 커머셜의 최초의 컨셉구상과정에서 최종적인 제작까지의 전과정을 說明(설명) - TV 커머셜의 주요 유형을 숙지 - TV 광고의 제작 경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숙지 - TV 광고에서 이용되는 특수 effect에 대해 說明(설명) - 주요 디지털 미디어의 유형들이 광고주들에게 어떻게 유용한지 說明(설명) . 광고제작 과정에 대한 관리 ) 제작 매니저 또는 프로듀서의 역할 광고 제작과定義(정이) 모든 단계를 통해 광고의 질적 수준을 유지시키면서 예산의 범위 내에서 순조롭게 진행하도록 유지 (1) 기획과 조직구성 광고 관리의 중요한 측면은 시간을 배정하는 일이다. 광고의 각 단계는 여러 분야의 일로 구성되어지므로 제작 관리자는 각 단계에서 언제라도 생각지 못한 일이 발생할 것을 예상해야 한다 (2) 감독과 통제 제작 스태프와 외부업자들을 감독하는 것은 또 다른 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