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사업計劃書] marketing 전략(戰略) > nation7 | nation.co.kr report

[사업計劃書] marketing 전략(戰略) > nation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7

[사업計劃書]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4 07:41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순서




사업계획서,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計劃書] 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사업계획/기타

Download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ppt( 64 )








[사업計劃書] marketing 전략(戰略)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1.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2.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3.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4.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5.gif [사업계획서]%20마케팅전략_ppt_06.gif



마케팅 戰略
2003. 9
dgxxxx@xxxxl.co.kr
(xxx-xxxx-xxxx)
Ⅰ. 마케팅의 기본 컨셉
Ⅱ. STP戰略
Ⅲ. 상품戰略
Ⅳ. 산업재마케팅
Ⅴ. 서비스마케팅
Ⅵ. 고객만족경영
Ⅶ. e-비즈니스와 Internet 마케팅
Ⅷ. 영업戰略
부록 1. 마케팅力 진단모델
2.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
목차
2
21
42
75
95
99
118
129
148
155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그리고 서비스의 槪念, 가격, 판촉 및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스다.

Marketing is 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ideas, goods
and services to create exchanges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objectives.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 마케팅의 定義(정의)
Ⅰ. 마케팅의 기본 컨셉
◈ Market + ing(動)
고객의 Needs, Wants를 찾아 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기획, 판매
◈ 마케팅 컨셉트의 발달과정
생산(Production) 컨셉트
품질(Quality) 컨셉트
판매(Sales) 컨셉트
마케팅 컨셉트
사회지향적(Societal) 마케팅 컨셉트
1
2
3
4
5
TIME
과거
현재
발달과정
마케팅 컨셉트의 발달은 시장environment(환경) 과 시대적 상황에 따라 5단계 분류
생산 컨셉트
품질 컨셉트
판매 컨셉트
마케팅 컨셉트
사회지향적 마케팅 컨셉트
상품의 수요가 공급을 초과…(skip)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전략
다.
전체 18,43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