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0 16:46본문
Download :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hwp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1.gif)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2.gif)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3.gif)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4.gif)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5.gif)
![[교육학]%20물리적%20지식활동-요리활동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C%EB%A6%AC%EC%A0%81%20%EC%A7%80%EC%8B%9D%ED%99%9C%EB%8F%99-%EC%9A%94%EB%A6%AC%ED%99%9C%EB%8F%99_hwp_06.gif)
순서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
`유형 A, B, C및 D교실에서의 요리활동`
유형 A: 유형 A는 요리활동을 좀처럼 하지 않고 식품 구성탑을 공부하고 각 식품군 내에서의 다양한 음식의 종류에 상대하여 공부한다.
유형 C: 유형 B 교실의 아동들보다 선택의 기회와 개인의 창의성…(drop)
Download :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hwp( 14 )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물리적,지식활동,요리활동,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 ,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요리활동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물리적 지식활동 요리활동
설명
다. 많은 유형 B 교실에서 교사들은 아동들에게 지시대로 따라하기, 순차적인 활동 진행하기, 요리법 “읽기”, 측정(測定) 활동 observation하기 또는 안전 교육 등과 같은 타 교과 영역에 부가되는 목적을 위한 기회로서 요리하기 경험을 사용한다.
유형 B: 유형 B 교실의 교사는 요리 활동 경험을 주로 교사 주도에 의해서 수행하는 결과 지향적인 활동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