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톤즈>를읽은후 이태석시부에대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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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1 09:35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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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을 바탕으로 하는 각 環境요인들의 상호작용이 왕성해질수록 環境 간 긍정적 조화에서 이루어지는 efficacy는 비례하여 증대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것이다. 未來(미래)를 이끌어 가야하는 통섭적이고 융합적인 교육자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학습자와 공동체간의 관계를 상승적이고 보완적이며 긍정적인 조화를 이루어 가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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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평등-평화의 環境 간 긍정적 조화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다섯째, 꿈-희망의 環境 간 긍정적 조화를 이루도록 하여 학습자들의 학습efficacy와 더불어 공동체의 동반성장을 이루도록 해야 할 것이다.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아이 한명을 키우는데 마을 전체가 필요하다’라는 아프리카의 속담이 있따 이는 교수자와 학습자 공동체의 관계를 잘 나타내 주는 것이라 볼 수 있따 그 중에서도 교수자의 影響(영향)이 학습자와 공동체의 향방을 가늠할 수 있기에 교수자의 역할이 중요함을 나타낸다. 넷째, 의지-열정-몰입의 環境 간 긍정적 조화가 이루어져야 한다. 교수자는 학습자와 공동체의 관계를 상호신뢰관계가 유지되도록 해야 하며, 나눔의 정신과 배려하고 베푸는 마음이 일치되고 상향조정될 때 학습자에게 더 큰 efficacy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학습자와의 공감을 이끌어 내기 위해서는 학습자를 신뢰하며 존중하는 마음이 기본적으로 형성되어야 할 것이다.
래서 나는 도대체 그 용기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졌다 그리고 누리망 을 검색 1 결과 이태석 신부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에 대해 더 많은 자료(data)를 찾아보던중 그의 남다른 철학과 교육관을 포함한 사상에 감탄 하고 내가 느낀 바를 이 글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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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서 나는 도대체 그 용기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졌다 그리고 인터넷을 검색 1 결과 이태석 신부를 알게 되었다 그리고 그에 대해 더 많은 자료를 찾아보던중 그의 남다른 철학과 교육관을 포함한 사상에 감탄 하고 내가 느낀 바를 이 글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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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지마톤즈>를읽은후 이태석시부에대하려
다. 위 環境 간 긍정적 조화 다섯 범주를 바탕으로 하여 학습자 및 공동체와의 상승적이고 보완적인 관계를 활성화 시켜나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학습자 사랑과 평등한 관계 , 자유와 평화, 의지와 열정, 몰입은 학습efficacy를 배가시킬 수 있으며, 학습자들에게 꿈을 갖게 하고 끼를 발견해주어서 학습자의 未來(미래)를 희망으로 채워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