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프로그램 신드롬analysis(분석) 및 향후발전방향과 나의의견(슈퍼스타k,위대한탄생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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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4 20:29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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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국내 여러 예능 프로그램(program]) 에서는 ‘예능 프로그램(program]) 의 브랜드화’가 성행하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예로 MBC <무한도전>은 일찌감치 프로그램(program]) 그 자체가 하나의 저작권 상품으로 인지되어 프로그램(program]) 로고, 달력, 음원, 벼농사 특집을 통해 수확한 쌀 `o미‘까지 상표권을 출원하고 있따1)
이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의 동향은 ‘대세’를 넘어서 ‘홍수’가 되어가고 있따 이를 제품수명주기theory 에 도입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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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현대의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군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군에서 브랜드를 찾는 브랜드 지향적 소비성향이 강한데, 이러한 현상이 가속화 되면서 모든 제품군의 브랜드화는 TV 방송 프로그램(program]) 에까지 그 影響력을 넓혀 가고 있따 더욱이 최근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들의 시즌 화는 이것의 브랜드화를 부추기고 있따 방송사측에서도 프로그램(program]) 이 하나의 브랜드로 인정받으면 굳이 광고를 하거나 외부에 보도하지 않아도 그 가치를 이해하는 충성 고객(시청자)의 참여를 얻어낼 수 있고, 광고비가 조금 비싸더라도 광고주들의 참여를 얻어낼 수 있기 때문에 프로그램(program]) 을 브랜드화하려는 움직임이 더욱 커지고 있따 이에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역시 다른 초우량기업들처럼 시청자들의 높은 충성도 확보를 위해 강력한 이미지를 가진 파워브랜드 개발이 시급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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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열풍分析
`슈퍼스타K,위대한탄생`
목 차
들어가며
1. 分析배경 및 목적
2. 구성
본 론
1. 오디션프로그램(program]) 差別화전략(戰略)
- 오디션프로그램(program]) 紹介(소개)
- 성장기 시장에서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 성장기 시장에서의 差別화 전략(戰略)
-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의 差別화 전략(戰略)
2.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의 分析
1) 슈스케
2) 위대한탄생
3. 조사
- 소비자(시청자) 니즈分析
- 조사 결과 및 分析
- 조사 한계점
결론 및 시사점
설문지첨부
들어가며
1. 分析배경 및 조사목적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도 브랜드시대이다. 현대의 소비자들은 특정 제품군에 상관없이 모든 제품군에서 브랜드를 찾는 브랜드 지향적 소비성향이 강한데, 이러한 현상이 가속화 되면서 모든 제품군의 브랜드화는 TV 방송 프로그램(program]) 에까지 그 影響력을 넓혀 가고 있따 더욱이 최근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들의 시즌 화는 이것의 브랜드화를 부추기고 있따 방송사측...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열풍分析
<슈퍼스타K,위대한탄생>
목 차
들어가며
1. 分析배경 및 목적
2. 구성
본 론
1. 오디션프로그램(program]) 差別화전략(戰略)
- 오디션프로그램(program]) 紹介(소개)
- 성장기 시장에서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 성장기 시장에서의 差別화 전략(戰略)
-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의 差別화 전략(戰略)
2.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의 分析
1) 슈스케
2) 위대한탄생
3. 조사
- 소비자(시청자) 니즈分析
- 조사 결과 및 分析
- 조사 한계점
결론 및 시사점
설문지첨부
들어가며
1. 分析배경 및 조사목적
오디션 프로그램(program]) 도 브랜드시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