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아로나민 introduction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 nation6 | nation.co.kr report

아로나민 introduction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 nati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6

아로나민 introduction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6 11:52

본문




Download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설명

Download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pptx( 50 )


레포트/의약보건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의약보건레포트 , 아로나민 소개와 IMC전략 시사점



아로나민 introduction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순서
아로나민,소개와,IMC전략,시사점,의약보건,레포트



아로나민 introduction와 IMC전략분석 및 시사점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1.gif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2.gif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3.gif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4.gif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5.gif 아로나민%20소개와%20IMC전략분석%20및%20시사점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목 차
브랜드 introduce
시advantage유율

매출

브랜드 확장

IMC 전략(戰略)
초기 IMC

광고

PR

시사점
Q & A
_SLIDE_3_
지난 1963년 발매 이후 50여 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종합비타민영양제
브랜드 introduce
국내 종합비타민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일동제약의 아로나민
_SLIDE_4_
시advantage유율
출처 : http://www.medisobiza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98
종합비타민 시장은 2000년대 이후 매년 5%이상 매년 꾸준히 성장 (연간 5500억원 규모 추산)
비타민 시장의 선두주자, ‘아로나민’
_SLIDE_5_
매출

일동제약 ‘아로나민’의 매출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였으나
전체적인 비타민 시장 제품의 매출 하락세

_SLIDE_6_
브랜드 확장 전략(戰略)
_SLIDE_7_
INTERVIEW
천안 ‘조인약국’
판매율이 높은 비타민제
외국 종합비타민 선호도가 높음
실상 우리나라 종합비타민과 효능에서의 차이는 없음.
약사의 추천
장기적으로 섭취할만한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음

(아로나민은 운동 후 피로 회복을 위한 경우에 복용은 좋음)
아로나민 구매 연령층
주요 고객층은 3~40대
_SLIDE_8_
INTERVIEW
신창 ‘대학로 약국’
판매율이 높은 비타민제
약사의 추천
아로나민 구매 연령층
mean or average(평균) 적으로 두루두루 팔리고 있음
종합 비타민제를 추천함
(사람들은 냄새에 민감하여 냄새가 적은 비타민을 선호)
직장인들이 주로 구매하는 편(광고가 활성화된 기간에만)
_SLIDE_9_
경쟁사 分析
유한양행 ‘삐콤씨’
대웅제약 ‘우루사’
참신한 광고 커뮤니케이션
합리적인 가격구조
`온가족 영양제`라는 일관된 제품컨셉
시의 적절한 개발 및 업그레이드

안정작용이 부각돼 음주자 또는 수험생에게 效果적

해독작용을 통한…(To be continued )

다.
전체 18,4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