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 計劃書]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 / 코디네이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5 21:31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ppt
개인의 아바타, 코디제안 및 드레스 룸 2. PRICE 기존의 프로그램(program]) 개발보다 고가의 가격 3. PROMOTION 프로그램(program]) 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형성 구전 마케팅 4. PLACE 오프라인을 배제한 on-line 상에만 가능하게 한다.
설명
-코디네이터의 패션제안, 가상 드레스룸, 가상 마네킹- 개요 사업 배경...
-코디네이터의 패션제안, 가상 드레스룸, 가상 마네킹- 개요 사업 배경 및 goal(목표) 제품 및 서비스 개요 수익 모델 시장 분석 마케팅 계획 재무분석 및 전망 사업 운영 계획 조직 운영 계획 리스크 평가 . 사업 배경 및 goal(목표) 배경 현대 사회에서 패션의 중요성 강조 on-line 시장 활성화 goal(목표) on-line 의류 쇼핑몰의 단점을 보완하는 새로운 프로그램(program]) 으로 고객별 맞춤 서비스와 쇼핑몰 활성화 . 제품 및 서비스(1) . 제품 및 서비스(2) . 수익모델 . 시장조사(1) on-line 시장의 활성화 . 시장조사(2) on-line 의류 쇼핑몰 현황 의류, 패션 잡화 카테고리 (13305 ) 의류 쇼핑몰 (9154) 여성의류 (1289) 남성의류 (343) 네이버 의류, 패션 잡화 카테고리 ( 9572 ) 네이트 . 시장조사(3) . 시장조사(4) . 마케팅 계획(1) S Segmentation 다른 경쟁사가 전반적인 on-line 쇼핑몰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반면 의류 쇼핑몰 시장만을 대상으로 한다. . 마케팅 계획(5) . 마케팅 계획(6) . 재무분석 및 전망 추정 손익계산서 . 재무분석 및 전망 . 사업 운영 계획(1) 1단계 1 월 - 예산마련 및 조직 정비 創業(창업)자들의 자기 자본 통해 자금 확보, 프로그램(program]) 개발 유지 관리 위해 프로그래머를 영입하여 조직 정비. 創業(창업)멤버 1인당 15,000,000 투자 6명 90,0...
순서
창업 계획서,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코디네이터
-코디네이터의 패션제안, 가상 드레스룸, 가상 마네킹- 개요 사업 배경...
Download :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ppt( 14 )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9006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A0%EA%B0%9D%EC%A0%95%EB%B3%B4%EB%A5%BC%20%EB%B0%94%ED%83%95%EC%9C%BC%EB%A1%9C%20%EA%B0%80%EC%83%81%20%EB%A7%88%EB%84%A4%ED%82%B9%20%EA%B0%80%EC%83%81%20%EB%93%9C%EB%A0%88%EC%8A%A4%EB%A3%B8-9006_01_.gif)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9006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A0%EA%B0%9D%EC%A0%95%EB%B3%B4%EB%A5%BC%20%EB%B0%94%ED%83%95%EC%9C%BC%EB%A1%9C%20%EA%B0%80%EC%83%81%20%EB%A7%88%EB%84%A4%ED%82%B9%20%EA%B0%80%EC%83%81%20%EB%93%9C%EB%A0%88%EC%8A%A4%EB%A3%B8-9006_02_.gif)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9006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A0%EA%B0%9D%EC%A0%95%EB%B3%B4%EB%A5%BC%20%EB%B0%94%ED%83%95%EC%9C%BC%EB%A1%9C%20%EA%B0%80%EC%83%81%20%EB%A7%88%EB%84%A4%ED%82%B9%20%EA%B0%80%EC%83%81%20%EB%93%9C%EB%A0%88%EC%8A%A4%EB%A3%B8-9006_03_.gif)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9006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A0%EA%B0%9D%EC%A0%95%EB%B3%B4%EB%A5%BC%20%EB%B0%94%ED%83%95%EC%9C%BC%EB%A1%9C%20%EA%B0%80%EC%83%81%20%EB%A7%88%EB%84%A4%ED%82%B9%20%EA%B0%80%EC%83%81%20%EB%93%9C%EB%A0%88%EC%8A%A4%EB%A3%B8-9006_04_.gif)
![[창업계획서]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9006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C%B0%BD%EC%97%85%EA%B3%84%ED%9A%8D%EC%84%9C%5D%20%EA%B3%A0%EA%B0%9D%EC%A0%95%EB%B3%B4%EB%A5%BC%20%EB%B0%94%ED%83%95%EC%9C%BC%EB%A1%9C%20%EA%B0%80%EC%83%81%20%EB%A7%88%EB%84%A4%ED%82%B9%20%EA%B0%80%EC%83%81%20%EB%93%9C%EB%A0%88%EC%8A%A4%EB%A3%B8-9006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創業 計劃書]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가상 마네킹 가상 드레스룸 / 코디네이터
다. . 마케팅 계획(2) . 마케팅 계획(3) P - Positioning . 마케팅 계획(4) 4P 분석 1. PRODUCT 기존의 on-line 쇼핑몰의 단점 보완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program]) 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