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 nation5 | nation.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 nation5

본문 바로가기

nat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5 05:05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ppt






기업철학 비교

❖ 기업철학
Korean Air -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
21 세기(世紀) 기업경영의 중심은 고객입니다.

Asiana -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아시아나 航空은 航空사의 품질은 안전과 서비스에 있다는 최고 경영자의 방침에 따라 고객에게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航空사의 가장 중요한 의무라는 투철한 안전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航空은 지난 세기의 소중한 교훈을 통해 `고객들에게 소중한 가치를 창조해내지 못하는 기업은 비전이 없다`는 점을 깊이 명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를 분석한 리포트로 항공시장의 현황과 두 항공사의 STP, SWOT 분석 등 마케팅 전략을 조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대한flight(항공)과아시아나flight(항공)의마케팅사례(instance)analysis
설명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1.gif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2.gif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3.gif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4.gif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5.gif 대한항공과%20아시아나%20항공의%20마케팅%20사례%20분석_ppt_06.gif





Download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ppt( 78 )




,경영경제,레포트

다.

❖ 경영철학
Korea…(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를 analysis한 리포트로 flight(항공)시장의 現況(현황) 과 두 flight(항공)사의 STP, SWOT analysis 등 마케팅 戰略을 조사 요점한 리포트입니다. 이에 따라 대한航空은 `고객·사회·임직원을 위한 풍요로운 가치 창출`에 초점을 맞추어 경영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과아시아나항공의마케팅사례분석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대한flight(항공)과 아시아나 flight(항공)의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

marketing 전략(strategy) 개요

기업 철학 비교
❖ 기업철학
❖ 경영철학
❖ 경영이념

현 시장 現況 analysis(분석)
❖ 시長點유율
❖ 航空사 선택기준
❖ 航空사 선호도

marketing 전략(strategy)
❖ 외부marketing
❖ 내부marketing

SWOTanalysis(분석) (대한航空)
❖ Strengths
❖ Weaknesses
❖ Opportunity
❖ Threats

SWOTanalysis(분석) (아시아나 航空)
❖ Strengths
❖ Weaknesses
❖ Opportunity
❖ Threats

STP analysis(분석)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 포지셔닝의 결정 (Positioning)
❖ 포지셔닝 맵

Marketing Mix 전략(strategy)
❖ 대한航空의 4P 전략(strategy)
❖ 아시아나 航空의 4P 전략(strategy)

S. I. D 航空사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S. I. D 航空사의 기업철학
❖ S. I. D 航空사는
❖ 差別화 marketing 전략(strategy)
❖ SWOT analysis(분석)
❖ STP analysis(분석)
❖ 4P 믹스
❖ 평가 & 기대effect

❖ 문제제기 ⇨ 높은 브랜드를 자랑하고 있는 경쟁사에 대응하여 좁은 우리나라의 航空 운송업시장에서 고객유치를 위해 어떠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세워야 하는가?
❖ 연구목적 ⇨ 우리나라의 성공한 航空 운송업 marketing instance(사례)를 통해 고객지향 marketing 을 수립한다.
Total 18,43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