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7 02:24
본문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pptx
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
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사람들은 흔히 맨 먼저 알게 된 제품을 가장 우수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아
-본문 중에서-
_SLIDE_3_
02
The Law of Category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영역의 법칙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당신이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은 얼마든지 있다아
즉, 만약 어느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새로운 영역에 멘 처음 들어섰다면
근본적으로 경쟁상대가 없기 때문에
그 영역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_SLIDE_1_
마케팅 불변의 법칙
_SLIDE_2_
01
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선도자의 법칙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
이것이 바로 선도자의 법칙이다
시장을 선점한 사람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갖고 있다고 납득시키기보다,
사람들의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일이 훨씬 쉽다
사람들은 흔히 맨 먼저 알게 된 제품을 가장 우수하다고
인식하는 경향이 있다아
-본문 중에서-
_SLIDE_3_
02
The Law of Category
어느 영역에 최초로 들어간 사람이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라
영역의 법칙
잠재 고객의 기억 속에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 하더라도
당신이 맨 처음 들어갈 수 있는 영역은 얼마든지 있다아
즉, 만약 어느 영역에서 최초가 될 수 없다면 최초로 뛰어들 수 있...
_SLIDE_1_
마케팅 불변의 법칙
_SLIDE_2_
01
The Law of Leadership
더 좋은 것보다는 맨 처음이 낫다
선도자의 법칙
마케팅에 있어서 기본적인 요소는 최초로 뛰어들 수 있는 영역을 만드는 일이다.
-본문 중에서-
_SLIDE_4_
03
The Law of the Mind
시장에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게 더 중요하다
기억의 법칙
앞에서 말한 선도자의 법칙에서 수정된 법칙
시장에 맨 먼저 들어가는 것보다는 기억 속에 맨 먼저 들어가는 편이 낫다는 것으로
무엇보다도 고객의 기억 속에 먼저 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말해준다
맨 먼저 기억되는 것, 이것이 마케팅의 요체
사람은 한번 겪어 알게 된 기억을 쉽사리 바꾸려 들지 않는다
단순하고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찾아 고객의 기억 속에
파고들어야 한다
-본문 중에서-
_SLIDE_5_
04
The Law of Perception
마케팅은 제품이 아니라 인식의 싸움이다
인식의 법칙 …(투비컨티뉴드 )
마케팅,불변의,법칙,선도자의,법칙,영역의,법칙,기억의,법칙,인식의,법칙,집중의,법칙,독점의,법칙,사다리의,법칙,이원성의,법칙,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pptx( 41 )
순서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 , 마케팅 불변의 법칙,선도자의 법칙,영역의 법칙,기억의 법칙,인식의 법칙,집중의 법칙,독점의 법칙,사다리의 법칙,이원성의 법칙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불변의 법칙 선도자의 법칙 영역의 법칙 기억의 법칙 인식의 법칙 집중의 법칙 독점의 법칙 사다리의 법칙 이원성의 법칙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