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9 10:24본문
Download :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고.hwp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 때문에 그 역시 어렸을 적부터 고전문학에 대한 교양을 쌓았으며 글씨도 제법 쓸 수 있었다. 스무 살 되던 해 장사호남고등사법 문사전수과에 시험을 쳐 합격하였으며 1917년 스물세 살의 나이로 부친을 따라 북경에 온 그는 7월 북경대학 문학계에 입학하였다.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고 ,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고.hwp( 28 )
설명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은후
,감상서평,레포트
내영혼대륙에묻어를읽은후





다. 몰락지주인 그의 부친은 청나라 거인으로 성 참의원, 현장을 지냈으며 구학문에 상당한 조예가 있었다. 이에 분노한 북경의 학생들은 1919년 5월 4일 등중하의…(생략(省略))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이런 배경으로 궁벽한 시골에서 북경으로 올라와 공부하면서 장개석 정부에 의해 사형당하기까지 중국(中國)혁명사의 주요시기 (5.4운동에서 서안사변 전까지)에 정열적인 활동을 전개한 중국(中國)의 유명한 노동운동가이자 혁명적 지식인이 될 수 있었다.순서
그는 1894년 호남성 의장현에서 태어나 여덟 살 되던 해 사숙(私塾)에 들었으며, 이후 현판소학, 형양중학, 침현중학에서 공부 하였다.
등중하가 첫 번째로 혁명에 참가하게 되는 계기가 된 사건인 Japan과 북양군벌정부가 결탁하여 러시아 소비에트정권에 간섭하기 위해 공동출병한다는 치욕적인 조약인 ‘중일공동방적군사협정’의 체결로 그의 혁명적 일대기가 처음 된다 이어서 세계대전 종전 후인 1919년 5월초 베르사이유 평화회의에서는 승전국인데도 불구하고 중국(中國)의 요구조건이 고려되지 않은 채 산동지역에 대한 독일의 권익이 중국(中國)에 반환되지 않고 Japan에 넘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