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marketing ,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02:0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마케팅,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마케팅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마케팅,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1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M
arketing
_SLIDE_2_
전략(strategy)방안(方案)
ontents_
해결방안(方案)
drawback(걸점) 分析(분석)
상황分析(분석)
시장 分析(분석)
타사 分析(분석)
자사 分析(분석)
내부적인 drawback(걸점)
외부적인 drawback(걸점)
신 사업 아이디어
c
자사의 강점과 결합
_SLIDE_3_
[ 카페베네 ]
커피 전문점
_SLIDE_4_
시장分析(분석)
I. 상황分析(분석)
2009년, 커피 시장 전체의 약 20%를 차지
2015년 기준 ,약 30%까지 성장 예상
지속적인 성장세
_SLIDE_5_
시장分析(분석)
I. 상황分析(분석)
공정위는 “최근 급성장으로 인해 분쟁이 증가하고 있는
커피업종에서 바람직한 거래
기준 제시”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커피, 탐앤탐스,투썸플레이스 500m 내 신규 출점 금지
_SLIDE_6_
타사分析(분석)
I.상황分析(분석)
[ 스타벅스 ]
스타벅스
1999년 이화여대 앞에 처음 생긴 커피전문점으로 다국적의 점포를 가진 거대한 브랜드
1등 기업으로서 의 높은 인지도
윤리적 원두 구매- 공정무역, 커피 원산지 보호
environment보호 활동- 커피 원두 재활용, 일회용 컵 없는 매장
글로벌 책임 의식- 지구촌 봉사의 달, 맑은 물 지키기활동 등
스타벅스
_SLIDE_7_
자사分析(분석)
1.상황分析(분석)
[ 스타벅스 ]
스타벅스
‘유럽의 노천카페와 한국의 사랑방의 만남’
유럽피언 스타일
자사만의 와플 특허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 365일 공모전, 고객 평가단, 유럽 커피文化 탐험대 모집, 바리스타 교육
커피 농장 경영을 통해 원두 생산 관리
글로벌 카페베네
카페베네
_SLIDE_8_
왜 카페베네는 2위에 머무르고 있는 걸까
내부적인 drawback(걸점)
외부적인 drawback(걸점)
_SLIDE_9_
ㄹ
내부적인 drawback(걸점)
낮은 인지도와 …(skip)
마케팅,카페베네,커피시장마케팅,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마케팅,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마케팅,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카페베네 커피시장마케팅 커피산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marketing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marketing ,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marketing 카페베네,커피시장조사marketing ,커피산업,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분석,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