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 > nation3 | nation.co.kr report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3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9 02:41

본문




Download :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hwp




현재의 이러한 우정은 다가올 未來에 또 하나의 아름다운 이야기로서 누군가에게 살아갈 힘을 줄지도 모를 일이다. 잇지는 그 당시 여성과는 다르게 아주 자유롭고 당당한 모습의 소유자이고, 루스는 소극적이고 관습에 매여있는 삶을 살지만 잇지에게 점차 동화되어 능동적인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한다.

영화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는 여성 인권이나 인종차별 등을 문제시 할 수 없었던 보수적인 시절 1930년대와 과거에 비해 사회 각 부분에서 여성의 지위가 향상된 현재를 배경으로 각각 두 명의 여자의 우정을 그려내고 있따 잇지와 루스는 KKK단의 테러가 횡행하던 그 시절, 위험을 감수하며 흑인과 걸인까지 모두 포용하는 Whistle Stop Cafe를 함께 운영한다.

…(투비컨티뉴드 )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

레포트/인문사회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프라이드 ,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다.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1.gif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2.gif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3.gif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4.gif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5.gif 프라이드%20그린%20토마토를%20보고_hwp_06.gif

,인문사회,레포트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

Download : 프라이드 그린 토마토를 보고.hwp( 11 )


순서
프라이드




영화 속에서 여든은 충분히 되어 보이는 쭈글쭈글한 할머니는 시종 명랑한 목소리로 이야기한다. 늙어서 남은 일이라고는 앞으로 다가올 죽음을 기다리는 일뿐인 듯 보이지만 왠지 그녀는 씩씩하고 당당하며 어딘지 모르게 즐거워 보인다. 공동의 상처와 애정을 공유한 채 가족처럼 서로 아끼며 세상과 용감히 맞서는 과거 잇지와 루스의 이야기는, 1980년대 니니 드레드굿 부인의 입을 통해 무기력하고 무능하다는 열등감에 싸여 있는 에블린에게 전해지고 그녀에게 자신을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는 힘을 준다. 처음 보는 낯선 여자에게도 넘치는 위트로 먼저 다정히 말을 건네며 자신의 이야기를 주저하지 않고 들려준다.

이렇듯 영화는 잇지의 명랑하고 당당한 모습을 그대로 닮아 있는, 어쩌면 잇지일지도 모를 니니할머니를 매개로 하여 과거와 현재를 잇고, 그 안에 담겨진 여성의 이해와 연대를 통한 긍정적인 未來를 그려내고 있따 처음엔 잇지에게서 루스로 나중엔 서로에게 힘이 되는 아름다운 결속의 모습은, 현재의 니니할머니와 에블린의 모습과 그대로 대칭을 이루고 에블린이 적극적인 삶을 스타트할 수 있게끔 용기를 준 니니할머니에 대한 보답(?)으로 의지할 곳 없는 그녀를 감싸 안음으로써 아름다운 우정으로 승화된다된다.
전체 18,3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