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文化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9 20:46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Make. Break. Make.
Hyundai Card
_SLIDE_2_
현대카드 culturemarketing
marketing 전술 analysis
culturemarketing 이란
왜 현대카드인가
conclusion(결론)
01.
02.
03.
04.
05.
1) 슈퍼콘서트
2) 슈퍼매치
3) 슈퍼토크
1) marketing 믹스 4P전술
2) SWOTanalysis
1) 선정동기
2) 기업present condition
_SLIDE_3_
culturemarketing 의 5가지 유형
culture판촉(Sales)
culture지원(Sponsorship)
culture연출(Synthesis)
culture후광(Spirit)
culture기업(Style)
01
선/정/이/유
_SLIDE_4_
왜 현대카드인가
01
선/정/이/유
선 정 동 기
슈퍼시리즈들의 성공
다양한 culturemarketing 시도
카드업계 엄청난 성장률
현대카드
]
[
_SLIDE_5_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현대캐피탈 2001년 10월 9일 Work out 상태에 있던 다이너스 카드인수
현대카드㈜로 사명변경
현대카드M 출시
신용카드 부분 서비스품질지수1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신용카드부분1위
GE캐피탈과 전술적 제휴
S&P 신용등급 BBB획득
국가고객만족도 신용카드부분 1위
한국윤리경영대상
슈퍼세이브출시 / 현대카드V 출시
한국신용평가원 신용등급 AA+ 상향
피치(Fitch) 신용등급 BBB+ 상향
2001년 국내 상위카드 4개사 시長點유율 94% 차지, 현대카드 1.8%에 불과
신용카드 시長點유율 (2001년)
Source : 현대카드
02
기/업/현/황
_SLIDE_6_
현대카드의 신용/이익 성장율 추이
현대카드의 시장성장율 추이
현대카드의 성장 과 마켓리더의 요인
철저한 브랜드 marketing 으로 승부
집중과 선택으로 효율 극대화
정확한 포지셔닝과 과학적인 브랜드관리
전술적 일관성 (IMC)
통일된 커뮤니케이션과 빠른…(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현대카드 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3 )
현대카드,문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현대카드 文化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현대카드 文化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분석)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