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교육학-정의(定義)적 평가 > nation3 | nation.co.kr report

교육학-정의(定義)적 평가 > nati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3

교육학-정의(定義)적 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05 04:43

본문




Download : 교육학-정의적 평가.hwp






1) 定義(정의)적 characteristic(특성)의 관념과 평가의 중요성

Anderson 은 定義(정의)적 characteristic(특성)을 ‘인간이 지니고 있는 전형적인 감정과 정서의 표현방식을 나타내는 characteristic(특성) 또는 특질’로 定義(정의)하였다.
교육학-정의(定義)적 평가



교육학-정의적 평가 , 교육학-정의적 평가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정의적 평가

순서
교육학-정의(定義)적 평가



교육학,정의적,평가,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정의적%20평가_hwp_01.gif 교육학-정의적%20평가_hwp_02.gif 교육학-정의적%20평가_hwp_03.gif 교육학-정의적%20평가_hwp_04.gif
레포트/사범교육
10장. 定義(정의)적 평가

1. 定義(정의)적 characteristic(특성)의 관념과 중요성

定義(정의)적 영역의 평가는 전인적 교육을 위해 인지적 영역과 함께 중요하게 고려되어야 한다. 즉, 학교교육을 통하여 지적으로 얼마나 발달하였는가를 평가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인간으로서의 건전한 태도와 가치관 또는 성취 의욕과 동기를 갖는 것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시된다된다. 흔히 인간교육이 강조하는 인격적 성숙이나 자아실현, 책임감의 인식, 타인과의 상호작용 등의 characteristic(특성)은 定義(정의)적 특…(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교육학-정의적 평가.hwp( 92 )



다.
전체 18,3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