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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복지행정의(定義) 전통적theory(이론), 현대적theory(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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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3-03 0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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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규칙과 규정
③ 총체적 품질관리의 적용
② 정신적 모델
③ 관리의 원칙수립
① TQM의 개요
목 차

Ⅳ. 참고 문헌
2) 학습조직theory(이론)

⑤ 체계적 사고
설명


2) 과학적 관리론
3) 현대적 이론의 적용과 한계

2) 학습조직이론
① goal(목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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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분업과 전文化(culture)
① 개인적 통제감
③ 사적 감정 배제

④ 팀 학습

3) 현대적 theory(이론)의 적용과 한계
Ⅰ. 서 론
1) 관료제 이론

③ 과학적 관리론의 적용
Ⅰ. 서 론
4) 전통적 관리론의 한계
2. 사회복지조직의 전통적 theory(이론)
④ 분업과 전文化
3. 사회복지조직의 현대적 이론
④ 과학적 관리론의 한계
Ⅲ. 결 론
① 目標(목표)설정

3) 전통적 이론의 적용과 한계


① 학습조직이론의 적용

레포트 > 기타

1) 관료제 theory(이론)
1) 사회복지행정
⑤ 체계적 사고
⑥ 능률성 강조
Ⅳ. 참고 문헌
② 학습조직이론의 한계
목 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사회복지행정의 개념 정립 1) 사회복지행정 2) 사회복지행정조직이론 2. 사회복지조직의 전통적 이론 1) 관료제 이론 ① 권위의 위계구조 ② 규칙과 규정 ③ 사적 감정 배제 ④ 분업과 전문화 ⑤ 경력지향성 ⑥ 능률성 강조 2) 과학적 관리론 ① 목표설정 ② 직무의 과학적 분석 ③ 관리의 원칙수립 ④ 경제적 보상 3) 전통적 이론의 적용과 한계 ① 관료제이론의 적용 ② 관료제이론의 한계 ③ 과학적 관리론의 적용 ④ 과학적 관리론의 한계 4) 전통적 관리론의 한계 3. 사회복지조직의 현대적 이론 1) 총체적 품질관리 ① TQM의 개요 ② 총체적품질관리(TQM)의 원리 ③ 총체적 품질관리의 적용 ④ TQM의 한계 2) 학습조직이론 ① 개인적 통제감 ② 정신적 모델 ③ 비전공유 ④ 팀 학습 ⑤ 체계적 사고 3) 현대적 이론의 적용과 한계 ① 학습조직이론의 적용 ② 학습조직이론의 한계 Ⅲ. 결 론 Ⅳ. 참고 문헌
사회복지행정의 전통적이론, 현대적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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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경력지향성

① 학습조직theory(이론)의 적용
③ 관리의 원칙수립
② 학습조직theory(이론)의 한계
Ⅲ. 결 론

② 관료제이론의 한계
④ TQM의 한계
사회복지행정의(定義) 전통적theory(이론), 현대적theory(이론)
① 관료제이론의 적용

② 총체적품질관리(TQM)의 원리
① TQM의 개요
2) 과학적 관리론
1) 사회복지행정

⑥ 능률성 강조
② 직무의 과학적 분석
② 규칙과 규정
4) 전통적 관리론의 한계
3. 사회복지조직의 현대적 theory(이론)
2) 사회복지행정조직theory(이론)
③ 사적 감정 배제
④ 과학적 관리론의 한계
③ 총체적 품질관리의 적용
1) 총체적 품질관리
① 관료제theory(이론)의 적용
④ 경제적 보상
2. 사회복지조직의 전통적 이론
1) 총체적 품질관리
1. 사회복지행정의(定義) 개념(槪念) 정립
② 직무의 과학적 analysis
Ⅱ. 본 론
순서
③ 비전공유
Ⅱ. 본 론
⑤ 경력지향성
③ 과학적 관리론의 적용
④ 팀 학습
② 정신적 모델
① 권위의 위계구조

① 권위의 위계구조
② 관료제theory(이론)의 한계
② 총체적품질관리(TQM)의 원리
2) 사회복지행정조직이론
1. 사회복지행定義(정의) 관념 정립
④ TQM의 한계
① 개인적 통제감
④ 경제적 보상
3) 전통적 theory(이론)의 적용과 한계
③ 비전공유

목 차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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