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인간관계론-창조경영] (인간관계론) 창조 경영 - 두바이의 모하메드, 스티븐 잡스 > nation2 | nation.co.kr report

[인간관계론-창조경영] (인간관계론) 창조 경영 - 두바이의 모하메드, 스티븐 잡스 > nation2

본문 바로가기

nation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간관계론-창조경영] (인간관계론) 창조 경영 - 두바이의 모하메드, 스티븐 잡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2 11:16

본문




Download : 인간관계론-창조경영.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STORY1 `사막속의뉴욕`두바이의 셰이크모하메드-기적의리더쉽
STORY1 `사막속의뉴욕`두바이의 셰이크모하메드-기적의리더쉽

STORY3 위 테마를 통해 자신의 삶의 발견과 발전의 계획
본문요약
STORY2 `감성marketing `애플사의 스티븐 잡스

Download : 인간관계론-창조경영.ppt( 96 )



[인간관계론-창조경영] (인간관계론) 창조 경영 - 두바이의 모하메드, 스티븐 잡스
인간관계론-창조경영-1036_01_.gif 인간관계론-창조경영-1036_02_.gif 인간관계론-창조경영-1036_03_.gif 인간관계론-창조경영-1036_04_.gif 인간관계론-창조경영-1036_05_.gif

紹介글
두바이 관련 책자. 그림들은 블로그활용.



참고자료(data)/문헌

STORY1 `사막속의뉴욕`두바이의 셰이크모하메드-기적의리더쉽 STORY2 `감성마케팅`애플사의 스티븐 잡스 STORY3 위 테마를 통해 자신의 삶의 발견과 발전의 계획
중동아랍연합국가의 부족 `사막 속의 뉴욕` 브랜드 콘셉트를 걸고 영글어 가는 두바이.그 곳에는 ...





셰이크 모하메드, 스티븐 잡스, 두바이, 창조경영, 감성 마케팅

STORY2 `감성마케팅`애플사의 스티븐 잡스


설명



순서

STORY3 위 테마를 통해 자신의 삶의 발견과 발전의 계획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