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팝의 브랜드 intro 와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7 15:46본문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나뚜루팝의 브랜드 intro 와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Download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pptx( 7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나뚜루팝의 브랜드 intro 와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_SLIDE_1_
ICE CREAM & DESSERT
_SLIDE_2_
왜 나뚜루 팝인가
그런데 현재 시장 상황은
그렇다면 우리의 strategy은
그래서 나뚜루 팝은 이제..!!
Contents
소비자행동모델, 새롭게 제안하는 나뚜루 팝의 4C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P, 環境(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문제와 기회요인
나뚜루 팝 紹介, 기존의 STP, Marketing Objectives
_SLIDE_3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 낮은 소비자 인지도
2xxx 소비자 인지도 조사
▼ 경쟁사의 1/8 수준의 낮은 점유율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_SLIDE_4_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로서 북유럽의
깨끗하고 신비한 이미지를 담아 탄생
나뚜루 시절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시advantage유율 향상을 위해
_SLIDE_5_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Segmentation
Segment 1
Segment 3
Segment 2
Economic state
Personality
Consume Standard
세분화 기준
세분화 기준
세분화 기준
Group A
Group A
Group A
Group B
Group B
Group B
새로운 未來(미래) 소비자층
(17~24)
실질적 구매력 보유층
(20대 후반)
활기찬 소비자
교양 있는 소비자
감성적 가치
기반 소비자
이성적 가치
기반 소비자
_SLIDE_6_
Analysis
Brand
Strategy
Tactics
Targeting
Segment 1
Segment 3
Segment 2
Economic state
Personality
Consum…(省略)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 , 나뚜루팝의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나뚜루팝 브랜드 소개와 마케팅 전략






나뚜루팝,브랜드,소개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