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그린 marketing > nation2 | nation.co.kr report

그린 marketing > nation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ation2

그린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9 09:31

본문




Download : 그린 마케팅_5063856.hwp




마케팅믹스는 크게 제…(drop)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1.gif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2.gif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3.gif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4.gif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5.gif 그린%20마케팅_5063856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그린마케팅 , 그린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그린 marketing
그린marketing

Download : 그린 마케팅_5063856.hwp( 13 )



순서



다.
1) environment(환경) 상황analysis(분석)
- environment(환경) 정보시스템을 통한 기업내외의 environment(환경) 관련 정보수집 및 analysis(분석)
- 마케팅활동의 표적이 되는 시장부문 analysis(분석) (소비재시장과 산업재시장으로 구분)
2) 기본目標(목표)설정
- 상생전략(strategy)(相生戰略, Win-Win Strategy) : 사회 Win과 기업 Win을 동시에 추구
3) 각 부문별 추진전략(strategy)
- 마케팅 믹스전략(strategy) : 기본전략(strategy)의 혼합(mix)을 통한 전략(strategy) 구사(기본전략(strategy): 제품, 가격, 유통,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
4) 시행 및 피드백
- 시행과정과 결과에 따른 다각적 analysis(분석)
- 각 부문별 전략(strategy) 재검토와 재설정

* 기업들의 마케팅 세부 전략(strategy)
(1)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 ; 4P’s)란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目標(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들의 조합을 말한다.
I. 서론
1. 그린마케팅의 등장배경과 중요성
2. 문제제기 - 국내 기업들의 그린마케팅 전략(strategy)과 방향

I
II. 본론
1. 그린마케팅의 concept(개념)과 definition
2. 기업들의 기본전략(strategy)과 전략(strategy)의 기본틀: Win-Win strategy
(1) environment(환경) 상황analysis(분석)
(2) 기본目標(목표)설정
(3) 각 부문별 추진전략(strategy)
(4) 시행 및 피드백
3. 기업들의 마케팅 세부전략(strategy)과 국내선진기업들의 present condition
(1)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전략(strategy)
1)environment(환경) 제품전략(strategy)(green product)
2)그린 커뮤니케이션 전략(strategy)(green communication: promotion)
3)그린 유통전략(strategy) (green place)
4)그린 가격전략(strategy) (green price)
(2)메가 마케팅 전략(strategy)(mega marketing)
1)교섭력 개발 전략(strategy)(power)
2)공공관계 improvement(개선) 전략(strategy)(public promotion)
4. 국내기업에게 바람직한 8가지 environment(환경) 전략(strategy)을 제시

III.結論
요약 및 요약
그린마케팅의 구조 - 소비자, 기업, 政府(정부)의 역할



* 기업들의 기본 전략(strategy)과 전략(strategy)의 기본틀 : Win Win strategy
environment(환경) 마케팅의 기본전략(strategy)은 상생전략(strategy)(相生戰略, Win-Win Strategy)으로 요약될 수 있따 즉,기업의 environment(환경) 보전 활동을 통해 사회효용을 증대 시키고(사회 Win), 기업 자신에게는 매출증대와 기업이미지 제고 등 기업이익을 동시에 충족(기업 Win)시킬 수 있게 된다
다음은 그린마케팅 전략(strategy)의 기본틀이다.
전체 18,4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