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웰빙 삼겹살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21:41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2)점포선택과 그 이유
1. 삼겹살 전문점의 展望(전망)
순서

설명
1) 취급상품과 영업계획
2. 사업방향
· 기존의 삼겹살 전문점과 discrimination화 된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CRM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관리한다.
3. 입지선택
1)상권analysis
1. 삼겹살 전문점의 사업 展望(전망)
시장analysis(분석) , 지도 , 아이템 사진 등 구체적으로 명시된資料입니다.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94 )
전남대학교 개교 이래 `전대 후문` 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했으며 전대 2만 학우는 물론 전대 주변의 북구청, 용봉지구 상권까지 흡수하고 있으며 다른 상권에 비해 유흥, 음식점의 매출 비중이 매우 크다는 advantage으로 전대 후문에 삼겹살 전문점을 운영하려 한다.
2. 사업방향
다.
2) 점포의 주 메뉴와 보조메뉴 계획
4. 영업계획
리포트 에이쁠 받았고 해당수업도 에이쁠 받았습니다.
경영, 사업, 계획서, 사업계획서, 삼겹살, 웰빙, 전대
[경영] 웰빙 삼겹살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
· 업종선택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는 가장 대중적인 음식인 삼겹살을 선택하였고, 특히 P세대를 중심으로 하는 웰빙 열풍이 크기 때문에 이를 타겟으로 하는 웰빙 삼겹살 전문점으로 한다. 한미 FTA관련해 30개월 이상의 미국산 소가 국내에 정식 유통 될 경우 돼지고기의 수요는 한동안 지속적으로 증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레포트 에이쁠 받았고 해당수업도 에이쁠 받았습니다.
경영학원론 리포트 제출했던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입니다.
(1) 특화메뉴 만드는 법 예시
· 메뉴는 녹차 삼겹살, 기름기를 제거한 훈제 삼겹살, 매실 삼겹살 등 웰빙을 주제로하는 주요 메뉴와 점심 학생층을 겨냥한 한방고추장 삼겹살을 주요 메뉴로 한다.
경영학원론 레포트 제출했던 사업계획서입니다. 시장분석, 지도 , 아이템 사진 등 구체적으로 명시된자료입니다.
1) SWOTanalysis
5. 운영계획
· 현재 후문에서 운영중인 삼겹살 전문점과의 discrimination화, 경쟁력강화를 위해 자체적인 고유 브랜드를 창설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웰빙 스타일의 시설과 인테리어를 설치한다.
· 고객층은 주로 전대주변의 학생, 고시원생 등 학생을 주요 고객층으로 하고 같은 분위기와 음식을 선호하는 주변 직장인을 부 고객층으로 한다. 특히 올해 2008년 들어 광우병과 조류 독감으로 인한 돼지고기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삼겹살은 성인 남성의 외식 선호도 1-2위를 차지하는 메뉴로 꾸준히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