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 nation1 | nation.co.kr report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 nation1

본문 바로가기

nati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1 21:33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④ cost : 고객별로 다양한 호로그램을 제공하기에 다소 원가상승 요인이 있따 그러나 소형애완견만을 중심으로 하기에 인력전문성, 시설규모면에서는 원가절감 요인…(투비컨티뉴드 )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애견학교사업계획
순서

[사업계획서]애견학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기타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

,기타,사업계획

다. 따라서, 대형견 훈련에 소요되는 인력 및 훈련과정을 없애 비용절감을 꾀하고, 소형견 보유 고객들의 만족을 극대화시키는데 역량을 집중시킬 수 있따
가장 큰 특징은 소형견에 요구되는 훈련과정만을 세분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훈련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보다 고객화(mass customization)가 가능하도록 했다는 점이다.
③ flexibility : 기존의 통합되어있던 훈련과정을 고객의 욕구에 맞추어 다양한 단계별 훈련과정으로 나눔으로써, 기존 프로세스에 비해 고객화 된 호로그램을 제공한다.
2) business strategy(경쟁우위전술)
① quality : 소형애완견의 기본적 훈련에 집중함으로써, 그 견종의 훈련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한다.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1.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2.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3.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4.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5.gif [사업계획서]%20애견학교%20사업%20운영계획_hwp_06.gif
설명

Download : [사업계획서] 애견학교 사업 운영계획.hwp( 91 )



Ⅰ. 기업명
Ⅱ. 사업목표(目標)
Ⅲ. 사업개요
Ⅳ. 기업전술
Ⅴ. 시장analysis(분석)
1. 애견시장 규모
2. 애견 수요 확대
3. 시장세분화 및 목표(目標)시장 설정
Ⅵ. 경쟁자analysis(분석)
Ⅶ. 생산운영계획
1. 조직도
2. 전체프로세스훈련Hompage에 진행상황
Upload
① 분 양
② 용품, 미용
③ 카 페
④ 애완견 운송 서비스
3. 훈련프로세스
◉훈련의 必要性 및 훈련에 대한 기본 상식
4. Reporting 시스템을 통한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
5. 입 지
6. 인력관리
Ⅷ. 홈페이지 컨텐츠
1. 애견학교 紹介
2. 애견 카페 컨텐츠
3. 개에 관한 기본적인 상식 (FAQ 와 관련)
4. 애견 훈련에 관한 간단한 상식 [43page]

★별 책★ [44page]
◉ 훈련 용어 및 방법





Ⅱ. 사업목표(目標)
☞ 소형애완견을 기르는 사람들을 위해 고객별로 맞춤화된 체계적 훈련호로그램을 제공하고, 분양, 용품, 미용서비스를 겸비하여 훈련의 질과 훈련 중 고객 서비스를 극대화한다.
② time : 고객이 원하는 훈련을 세분화하여 과정을 나눔으로써, 단기과정을 개설한다.

Ⅲ. 사업개요
☞ 기존의 애견훈련소와 差別(차별) 화 된 목표(目標)시장과 프로세스를 가진다.

Ⅳ. 기업전술
1) corporate strategy : 애견의 분양, 훈련에 있어 고객의 개별적 요구를 최대한 수용하고, 부가서비스를 극대화하여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한다. 아파트가 많은 우리나라의 property(특성)을 감안하여 소형애완견(대략18종) 보유자로 목표(目標)시장을 선정하고, 기업역량을 집중했다. 이는 소형견주들이 기존의 훈련소에서 접하기 힘든 혜택을 강화하는 면이 있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고객과 밀접한 관계유지를 위해 on-line 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훈련 중 애견 및 견주를 위한 부가서비스를 강화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는 전술을 취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