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分析및 marketing strategy分析과 해커스 향후strategy방향 제안 > nation8 | nation.co.kr report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分析및 marketing strategy分析과 해커스 향후strategy방향 제안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分析및 marketing strategy分析과 해커스 향후strategy방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0 11:19

본문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그래프2]를 볼 때 해커스 2009년 큰 폭으로 매출액이 향상되었다. . 취업에 필요한 요건 중에 하나가 외국어능력이기 때문일것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대학생들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시장을 선정하여 대표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그 후로도 해커스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중이다.1)
[그래프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회사 연도
2xxx년
2012년
YBM
103,140,709,513
96,068,853,327
파고다
58,224,417,437
53,629,335,760
해커스
53,103,548,807
53,115,315,056
[표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그래프1]에 따르면 2xxx년~ 2012년에 YBM과 파고다의 매출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아 그런 반면 해커스는 세 기업 중에 유일하게 약간이지만 매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아 이에 다시 해커스의 매출액을 조사해 보았다. 그 중에서 가장 어학원 시장의 가장 매출액이 높은 기업은 YBM으로, YBM은 종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강남에도 지점이 있어 현장강의의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큰 규모로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을 끌어들이고 있다아 그 다음의 규모로는 파고다 어학원과 해커스가 있다아 파고다는 후발기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마케팅을 주로 활용하고 있고, 해커스는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어학원이다.

[그래프2]해커스 5년간 매출 change(변화)
매출액
2008년
36,592…(drop)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分析및 marketing strategy分析과 해커스 향후strategy방향 제안




Download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hwp( 75 )




설명

순서
전문자료/영어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1.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2.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3.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4.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5.gif HACKERS%20해커스토익%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해커스%20향후전략방향%20제안_hwp_06.gif


다.
이 세 기업을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고자 최근 어학원의 매출액을 알아보았다.
HACKERS 해커스TOEIC(토익) 경영分析및 marketing strategy分析과 해커스 향후strategy방향 제안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영어전문자료 , HACKERS 해커스토익 경영 마케팅전략과 해커스 향후전략방향 제안


HACKERS,해커스토익,경영,마케팅전략과,해커스,향후전략방향,제안,영어,전문자료



해커스

마케팅전술
Ⅰ.해커스 선정이유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시장 現況(현황)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과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과의 관계는 필연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이다.
우선,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시장에는 주요 3대 기업이 있다아 YBM, 파고다, 해커스가 그 기업들이다.2) 또한, 해커스는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을 준비하고 있지 않은 사람에게도 익숙한 기업이었기에 ‘Test of English for International Communication(TOEIC) 은 해커스’ 라는 주관적인 인식에 따라 해커스 기업을 선정 하였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