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 analysis &STP&4P 전략(strategy) 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6 10:5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ppt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 분석 &STP&4P 전략 분석 및 소비자행동론 관점 접금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ppt( 50 )
니어워터 vs 2% 부족할때 목차 선정 배경 기업 소개 기업의 상황 analysis...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 analysis &STP&4P 전략(strategy) analysis 및 소비자행동론 관점 접금
설명
순서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9102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60%EB%8B%88%EC%96%B4%EC%9B%8C%ED%84%B0%60%EC%99%80%20%EB%A1%AF%EB%8D%B0%EC%B9%A0%EC%84%B1%20%602%25%20%EB%B6%80%EC%A1%B1%ED%95%A0%EB%95%8C%60%20SWOT%EB%B6%84%EC%84%9D&STP&4P%EC%A0%84%EB%9E%B5%20-9102_01_.gif)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9102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60%EB%8B%88%EC%96%B4%EC%9B%8C%ED%84%B0%60%EC%99%80%20%EB%A1%AF%EB%8D%B0%EC%B9%A0%EC%84%B1%20%602%25%20%EB%B6%80%EC%A1%B1%ED%95%A0%EB%95%8C%60%20SWOT%EB%B6%84%EC%84%9D&STP&4P%EC%A0%84%EB%9E%B5%20-9102_02_.gif)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9102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60%EB%8B%88%EC%96%B4%EC%9B%8C%ED%84%B0%60%EC%99%80%20%EB%A1%AF%EB%8D%B0%EC%B9%A0%EC%84%B1%20%602%25%20%EB%B6%80%EC%A1%B1%ED%95%A0%EB%95%8C%60%20SWOT%EB%B6%84%EC%84%9D&STP&4P%EC%A0%84%EB%9E%B5%20-9102_03_.gif)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9102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60%EB%8B%88%EC%96%B4%EC%9B%8C%ED%84%B0%60%EC%99%80%20%EB%A1%AF%EB%8D%B0%EC%B9%A0%EC%84%B1%20%602%25%20%EB%B6%80%EC%A1%B1%ED%95%A0%EB%95%8C%60%20SWOT%EB%B6%84%EC%84%9D&STP&4P%EC%A0%84%EB%9E%B5%20-9102_04_.gif)
![[마케팅] 남양유업 `니어워터`와 롯데칠성 `2% 부족할때` SWOT분석&STP&4P전략 -9102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05/%5B%EB%A7%88%EC%BC%80%ED%8C%85%5D%20%EB%82%A8%EC%96%91%EC%9C%A0%EC%97%85%20%60%EB%8B%88%EC%96%B4%EC%9B%8C%ED%84%B0%60%EC%99%80%20%EB%A1%AF%EB%8D%B0%EC%B9%A0%EC%84%B1%20%602%25%20%EB%B6%80%EC%A1%B1%ED%95%A0%EB%95%8C%60%20SWOT%EB%B6%84%EC%84%9D&STP&4P%EC%A0%84%EB%9E%B5%20-9102_05_.gif)
니어워터 vs 2% 부족할때 목차 선정 배경 기업 紹介 기업의 상황 분석 및 現況 미과즙시장 동향분석과 FCB관여도 SWOT분석 STP전략(戰略) 4Ps 광고 분석 성공 요인과 실패요인 소비자만족 및 소비자행동론 관점 접근 선정배경 미과즙음료 물을 대신하는 과즙함량10%미만의 음료 미과즙 음료 시장 「2% 부족할 때」 시장 점유율을 95% 차지 선발업체인 남양유럽의「니어워터 O2」와 전략(戰略) 비교 통해 소비자 행동분석에 따른 성공적 marketing 사례 분석 기업紹介 1974.12 롯데칠성음료(주)로 상호변경 1994.09 94품질경영 100선 선정 1999.07 「2% 부족할때」출시 2001.11 음료업계 최초 년 매출 1조원 돌파 005.09. 롯데칠성 china진출, 롯데 후아방 음료유 한공사 설립 1964.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 1998. 5. 1 프렌치카페 생산 1999.4.20 니어워터O2 출시 2003.11.04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03.12.19 `2003년 대한민국 보전경영,생산혁신대상`수상 2006.05.19 해브어나이스 사과, 딸기 출시 기업 紹介 롯데인 정직,봉사,정열 L정신 사랑(LOVE), 자유(Liberty),풍요(Life)를 지향 화합일체 , 상승추구, future(미래)창조 음료 시장의 현 상황 음료시장은 6%의 성장률 전체시장에서 기타음료시장은 27%로 2위 음료시장 내 분석 기타음료 시장내 커피-30% 미과즙-20% 스포츠 음료-25% 전통음료-12.5% 다류-5.5% 음료시장 분석 제품 컨셉 왜 2%인가 미과즙 음료 시장 니어워터O2(남양 유업) 니어워터 + O2 (생수산소량의 6배) N20 (해태 유업) N세대+H2O 슬림워터 씬 (매일 유업) 다이어트 음료임을 강조 포지셔닝 FCB 관여도 SWOT 분석 4P 분석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
니어워터 vs 2% 부족할때 목차 선정 배경 기업 소개 기업의 상황 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