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전략 > nation8 | nation.co.kr report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전략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3 15:47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hwp




이미 상당수 기업들이 인원 감축, 경상비 절감 등을 통한 유동성 확보 등 비상 경영 체제로 돌입하고 있다 특히, 매출이 감소하는 불황기에는 마케팅 부서의 역할이 매우 중요해진다. 그렇다면, 이러한 제약이 있는 불황기에 적합한 마케팅 strategy은 무엇인지 살펴보자.
전세계적인 불황으로 많은 기업들이 판매감소, 가동률 하락, 이윤저하 등의 고통을 겪고있다 게다가 최근 불황이 장기화될 조짐마저 보이고 있어서 기업들은 불황을 극복할 수 있는 적극적인 대응 strategy이 필요하게 되었다. . 불황을 겪으면서 살아남은 기업들은 경쟁력이 오히려 강해질 뿐만 아니라, 도태된 기업들의 시장도 획득할 수 있어서 새로운 성장을 맞이할 수 있다 1990년대 초반 불황 탈출에 성공한 Intel, Dell, 싱가포르 航空(항공) 등 여러 선진 기업들이 호황기에 시장 지배력을 확보할 수 있었던 것에서 잘 알 수 있다
그렇다면, 불황을 극복하고 재성장하기 위해서는 어떠한 마케팅 strategy들이 필요한 것인가 불황을 잘 이겨낸 기업들의 마케팅 strategy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은 공통점이 있었다. 기업들은 마케팅 부서들이 적극적으로 수익 창출에 도움을 주기를 기대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그러나, 호황기와 달리 불황기에는 한정된 시장에서 제한된 마케팅 자원을 이용해서 시장 점유율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적절한 마케팅 strategy을 선택하고 실행하는 것이 쉽지는 않다.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전략





순서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불황 탈출 위한 가지 마케팅 전략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전략.hwp( 35 )


마케팅 strategy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마케팅 strategy

최근 불황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자, 기업들은 이를 타개할 다양한 마케팅 strategy을 마련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불황기의 마케팅 활동은 여러 가지 면에서 제약을 받을 수 밖에 없다. 즉,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 노력, 브랜드 파워 향상을 위한 투자, 고객 집중화와 채널 효율화 등과 같은 …(省略)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불황%20탈출을%20위한%206가지%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설명


경영,경제,마케팅,전략,불황,탈출,위한,가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marketing 전략 - 불황 탈출을 위한 6가지 marketing 전략
다. 또한, 신제품 개발 관련한 R&D 투자와 key point(핵심) 인력 확보, 브랜드 파워 등의 future 성장 엔진들을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도 기업들이 풀어야 할 숙제이다.
물론, 불황이 기업에게 부정적인 influence(영향)만을 주는 것은 아닐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