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問題點分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제언 PPT > nation8 | nation.co.kr report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問題點分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제언 PPT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問題點分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07:50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問題點分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제언 PPT




뚜레쥬르 브랜드分析(분석)과 뚜레쥬르 問題點分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술 제언 PPT
뚜레쥬르,브랜드과,뚜레쥬르,문제점,위한,마케팅전략,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브랜드과 뚜레쥬르 문제점 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1.gif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2.gif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3.gif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4.gif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5.gif 뚜레쥬르%20브랜드분석과%20뚜레쥬르%20문제점분석및%20해결위한%20마케팅전략%20제언%20PPT_ppt_06.gif


INDEX
01 뚜레쥬르 intro
뚜레쥬르 intro

02 시장 분석
뚜레쥬르의 현재

03 경쟁사 분석
파리바게트가 1위인 이유

04 drawback(걸점) 도출
뚜레쥬르의 drawback(걸점) 도출
뚜레쥬르가 2인자인 이유

05 해결 대안 및 結論
뚜레쥬르 문제 해결 대안
-웰빙 이미지 포지셔닝 전략(strategy)
1) 세대별 타겟
2) 지역 특산물을 이용한 제품라인 확장
-marketing 전략(strategy)
1) SNS를 통해 웰빙 이미지 굳히기
2) SNS를 통해 제품 인지도 높이기
01 뚜레쥬르 intro
뚜레쥬르는 CJ 푸드빌에서 운영하고 있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뚜레쥬르 intro
02 시장 분석
매장 수, 매출액에서
압도적으로 뒤쳐짐
당기순이익에 적자까지 나타나는
뚜레쥬르는 현재 제빵업계에서 2위.
그러나 1위와 현저한 격차가 남
뚜레쥬르의 현재
시장 점유율
19.8%
단위:천 원
03 경쟁사 분석
1. 압도적으로 많은 매장 2. 비교적 긴 영업시간
파리바게트가 1위인 이유
7 a.m
11 p.m
8 a.m
10 p.m
파리바게트 영업시간
뚜레주르 영업시간
2222
2716
3141
1294
1425
1303
04 drawback(걸점) 도출
업계 후발주자인 뚜레쥬르
뚜레쥬르의 drawback(걸점) 도출
뚜레쥬르
1997년 1호점 개점

파리바게트
1986년 1호점 개점
매장 점포 수 및 직영점수의 차이
뚜레쥬르의 drawback(걸점) 도출
2188
2675
3095
1274
1401
1281
`매장 점포 수 비교`
`직영점 수 비교`
34
41
46
20
24
22

뚜레쥬르의 이러한 차이는
어떻게 drawback(걸점)으로 드러났는가
광고와 판촉에 들이는 비용은 비슷하다.
뚜레쥬르가 2인자인 이유
16,570,842
19,9…(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뚜레쥬르 브랜드분석과 뚜레쥬르 문제점분석및 해결위한 마케팅전략 제언 PPT.ppt( 14 )




다.

빵에 고유의 맛을 살려주는 맞춤형의 좋은 재료를 사용하여 신선한 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目標(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