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china진출 marketing 4P,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3 06:07
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Download :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pptx( 73 )
_SLIDE_1_
_SLIDE_2_
1. 아웃도어란
2. 중국(中國) 아웃도어 시장分析
1) 중국(中國) 아웃도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 중국(中國) 소비자分析
3) 경쟁사 分析
3. 노스페이스 중국(中國)진출 마케팅전술
1) 중국(中國)시장 진입전술
2) 노스페이스 SWOT 分析
3) 노스페이스 STP전술
4) 노스페이스 마케칭 4P전술
4. 블랙야크 중국(中國)진출 마케팅전술
1) 중국(中國)시장 진입전술
2) 블랙야크 SWOT 分析
3) 블랙야크 STP전술
4) 블랙야크 마케팅 4P전술
5. 새로운 마케팅전술 제안
1) M&A활성화
2) 중저가 브랜드 런칭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INDEX
_SLIDE_3_
아웃도어란
자연스럽고 소박한 생활을 지향하는
아웃도어라이프에서 파생함
_SLIDE_4_
중국(中國) 아웃도어 시장分析
중국(中國)의 경제적 발전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수준 향상과
건강과 운동에 대한 인식이 점차 강화
-` 소비 수요 측면을 포함하여 다방면에서 고려해볼 때 중국(中國) 아웃도어시장은 지속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전망
_SLIDE_5_
중국(中國) 소비자는 제품의 ‘편안함’과 ‘기능성’ 중시
중국(中國) 아웃도어 시장分析
2) 중국(中國) 소비자分析
중국(中國)의 아웃도어 소비자중 66% 남성, 34% 여성
아웃도어 소비자의 average(평균) 연령은 33세(대다수 운동을 즐기는 사람)
“80허우” 중국(中國) 소비시장주도
_SLIDE_6_
중국(中國) 아웃도어 시장分析
3) 경쟁사 分析
중국(中國) 로컬브랜드보다 해외 아웃도어 제품이 강세
독과점이 일어나지 않은 누구나 성장 가능한 시장
_SLIDE_7_
‘생명을 거는 장비’
현재 중국(中國)시장 아웃도어브랜드
점유율 상위군.
‘Never stop exploring’슬로건
두 명의 산악인에서 출발
THE NORTH FACE
_SLIDE_8_
THE NORTH FACE(시장진입전술)
_SLIDE_9_
THE NORTH FACE(시장진입전술…(drop)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china진출 marketing 4P,STP전략(戰略) 비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노스페이스,vs,블랙야크,기업비교과,SWOT,블랙야크,노스페이스,중국진출,마케팅,P,STP전략,비교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china진출 marketing 4P,STP전략(戰略) 비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PPTreport
레포트/경영경제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vs 블랙야크 기업비교과 SWOT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중국진출 마케팅 P STP전략 비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레포트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