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급붕괴 그리고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2 07:09
본문
Download : 학급붕괴 그리고 대안.hwp
따라서 교사들은 학생들의 언어를 이해하지 못하고 (즐, ?? 또한 학생도 교사들의 고리타분한 이야기를 듣지 않으려고 한다.
첫째로 눈높이를 조절하자! “교사들은 19C , 학생들은 21C” 란 말이 있따 바로 21C를 지향하는 학생들과는 달리 교사들은 아직도 구시대적인 사고와 언어를 구사하고 있다는 것이다.
순서
서술형입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설명
학교붕괴와대안완성임다
학급붕괴를 막기 위한 대안을 교사의 입장에서 살펴봤습니다. 보고서 작성에 모쪼록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 예로 사이버 공간활용, 즉 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다모임이나 싸이월드를 통하여서 학생들과의 Communication을 차츰 늘려가야 할 것이다. 보고서 작성에 모쪼록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학교붕괴와대안완성임다 , 학급붕괴 그리고 대안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학급붕괴 그리고 대안.hwp( 12 )
,사범교육,레포트
다.
두 번째로 존댓말 수업을 하자. 우리가 그동안 받아온 교육은 교사가 마치 학급의 왕처럼 군림해왔다. 그러므로 교사들은 학생들의 문화를 배우고 그것을 이용하여 학생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가야한다는 것이다. 또한 교사가 쓰는 언어도 반말, 심하게는 욕도 사용하고 있따 이러한 현상은 학생들로 하여금 더욱더 반발심과 심리적인 자극을 주어 학급붕괴에 치명적인 영…(省略)
학급붕괴 그리고 대안
레포트/사범교육
학급붕괴를 막기 위한 대안을 교사의 입장에서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