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책략 및 analysis(분석) ,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 nation8 | nation.co.kr report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책략 및 analysis(분석) ,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책략 및 analysis(분석) ,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30 21:37

본문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전략 및 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ppt






다양한 미디어매체로 marketing 믹스는 점점 복잡해지고 있음
☞ 소비자의 이목을 끌 신선한 marketing 전술이 필요하다

이런 다양하고 복잡해지는 environment 속에서도 승승장구하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제품
☞ ‘빙그레의 바나나맛 우유’


3C Analysis - ① 시장 environment 분석

전체우유시…(To be continued )





빙그레,바나나우유,마케팅전략,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전략 및 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ppt( 5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책략 및 analysis(분석) ,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1.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2.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3.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4.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5.gif 빙그레%20바나나우유%20마케팅전략%20및%20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_ppt_06.gif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책략 및 analysis(분석) ,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전략 및 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 ,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전략 및 분석,바나나우유,단지우유,빙그레우유,우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빙그레 바나나우유 마케팅전략 바나나우유 단지우유 빙그레우유 우유마케팅

다. 빙그레 바나나 우유의 marketing 분석
목차

빙그레 introduce 및 연혁

선정 이유

3C Analysis

SWOT분석

STP 전술

3P marketing 믹스

발전 방향

빙그레 introduce 및 연혁
연도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매출액(억원)
358
464
633
850
930
1100
1130
1160
1090
1200
경영이념
2002 년 5월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선포

‘건강과 행복’ : 빙그레 기업활동의 지향점
`함께 나누는’ : 인화와 화합이라는 빙그레의 文化(문화)적 역량 표현.
`밝은 미소’ : 빙그레의 상징으로 대내외적인 이미지를 표현.
‘메신저’ : 기여자, 공헌자로서의 사회적 역할 규정.

☞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

빙그레 바나나 우유의 marketing 분석
목차

빙그레 introduce 및 연혁

선정 이유

3C Analysis

SWOT분석

STP 전술

3P marketing 믹스

발전 방향

빙그레 introduce 및 연혁
연도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매출액(억원)
358
464
633
850
930
1100
1130
1160
1090
1200
경영이념
2002 년 5월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밝은 미소의 메신저`선포

‘건강과 행복’ : 빙그레 기업활동의 지향점
`함께 나누는’ : 인화와 화합이라는 빙그레의 文化(문화)적 역량 표현.
`밝은 미소’ : 빙그레의 상징으로 대내외적인 이미지를 표현.
‘메신저’ : 기여자, 공헌자로서의 사회적 역할 규정.

☞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기여자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여 국민에게 기쁨과
즐거운 웃음을 선사한다라는 뜻.

빙그레 바나나 우유 를 선정한 이유
경제와 사회 文化(문화)가 발전하면서 소비자들의 Needs는 보다 다양해짐
소비자의 Needs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신제품의 수명주기는
짧아지고 있음
☞ 소비자들에게 편익을 주지 못하는 제품은 경쟁력이 없다.

시장에 가장 먼저 진출한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음
웰빙시대에 가격은 더 이상 경쟁전술이 될 수 없음
☞ discrimination화된 편익을 제공하지 못하는 제품은 경쟁력이 없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