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아동 안전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8 | nation.co.kr report

아동 안전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동 안전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22:14

본문




Download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 사고가 일어날 수 있는 위험한 장소나 행동을 안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순서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아동%20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설명
_SLIDE_1_
아동 안전교육


_SLIDE_2_


목차
3
유아의 발달과 안전
1
안전교육
2
안전사고의 present condition 및 통계data(資料)
4
안전교육의 실제
5
해외의 안전교육
6
제안점
_SLIDE_3_


안전교육
1st Subject
_SLIDE_4_
국어사전에서의 ‘안전’
: “위험이 생기거나 사고 날 염려가 없음”
2. 아동안전교육의 의미
: “안전을 위협하는 여러가지 環境적 요소로부터 아동의 안전한 생활의 유지 및 확보를 목적으로 하는 교육”




1-1) 안전교육의 정이
_SLIDE_5_
1-1) 안전교육의 필요성(必要性)

1. 아동의 발달상 미숙으로 인한 사고 위험성
2. 성인중심의 생활環境
3. 경험과 안전교육의 부족
4. 안전불감증과 낮은 준법수준



_SLIDE_6_
1-2) 안전교육의 目標(목표)

<궁극적인 目標(목표)> :아동의 사고 예방
위급한 상황에서 자신과 타인의 안전과 생명을 존중
2. 이를 실천할 수 있는 능력과 태도를 갖추는 데 있음



_SLIDE_7_
1-2) 안전교육의 目標(목표)




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의 종류를 안다.
2. 사고를 일으킬 수 있는 위험한 물체나 대상을 안다.





_SLIDE_8_


2nd Subject
안전사고의 present condition 및 통계data(資料)
_SLIDE_9_
<안전사고 유형>



2-1). 종류별 안전사고 유형 및 통계data(資料)


_SLIDE_10_
2-2). 사망관련 통계data(資料)
1. 사고유형별 사망발생율 (아동 연령: 0~14세까지)


구분 원인(原因)별
교통사고*
추락
익사
화재
중독
2003년
496
108
156
63
4
2004년
377
88
184
42 …(省略)
아동 안전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동 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아동 안전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아동 안전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아동,안전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4. 사고 예방을 위한 규칙이나 구체적인 방법을 알고 지킨다.
5. 사고가 일어났을 때의 대처방법을 알고 실천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