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 nation8 | nation.co.kr report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5 11:06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ppt




순서

Download :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ppt( 59 )






설명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경제경영,삼성전자,고품격,고감각,인테리어,생활,가전,H,A,U,Z,E,N,STP,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 , [경제경영]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삼성전자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1.gif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2.gif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3.gif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4.gif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5.gif [경제경영]%20삼성전자의%20고품격,%20고감각%20인테리어%20생활%20가전%20H%20A%20U%20Z%20E%20N%20%20STP%20분석_ppt_06.gif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analysis(분석)
프로젝트 목차
1.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analysis(분석)
4. 4Panalysis(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광고-TV CF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시장상황 -1

1. 소비자의 생활수준의 향상
2.맞벌이 부부의 증가 경제성 용이
3.가전제품의 change(변화) (1995년) 만도 “김치냉장고” 첫 출시
4.외국계 고급브랜드 가전제품 시장에 진입
5.구매형태의 change(변화) 가격중시(x) =`명품, 프리미엄제품 선호
環境analysis(분석) -시장상황
시장상황 2

여성시장의 change(변화)
교육수준 증가
취업여성증가
사회참여율증가
marketing 관점 -` 경제력 / 편의성
環境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소비자 상황 -가전제품 구매층

삼성전자의 고품격, 고감각 인테리어 생활 가전[ H A U Z E N ]STP analysis(분석)
프로젝트 목차
1.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경쟁자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세분시장,타겟팅,포지셔닝
3. SWOTanalysis(분석)
4. 4Panalysis(분석)
-product,price,place,promotion

광고-TV CF
環境analysis(분석) -시장analysis(분석)
시장상황 -1

1. 소비자의 생활수준의 향상
2.맞벌이 부부의 증가 경제성 용이
3.가전제품의 change(변화) (1995년) 만도 “김치냉장고” 첫 출시
4.외국계 고급브랜드 가전제품 시장에 진입
…(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