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2 12:48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Download :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0 )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라호텔 호텔경영 호텔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신라호텔,호텔경영,호텔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THE SHILLA
_SLIDE_2_
INDEX
Contents 1. 호텔신라 紹介
IR分析
SWOT分析
Contents 2. 조직 및 marketing 戰略
-Meditel
Contents 3. 4분기 기대효능
신라웰빙센터의 최종goal(목표)
_SLIDE_3_
01
CONTENTS
-紹介
-호텔사업부문과 면세 사업 부문의 3,4분기 IR分析
- 호텔부문 SWOT 分析
_SLIDE_4_
호텔사업부문
서울호텔
제주호텔
기타외탁호텔
-삼성거제호텔
-china 진지 레이크 호텔신라
유통 면세 사업 부문
레저 사업 부문
호텔신라
_SLIDE_5_
“ VIP 호텔 “
“High Quality Service 호텔”
“한국 대표 특급호텔”
호텔신라의 이미지
_SLIDE_6_
호텔사업 부문 IR分析
3Q OVERVIEW
4Q OUTLOOK
_SLIDE_7_
호텔사업 부문 영업이익
전년동기비 매출(+8.0%)은 증가
영업이익(- 48.9%)은 하락
_SLIDE_8_
면세사업 부문
최초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최초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_SLIDE_9_
면세사업 부문 IR 分析
3Q OVERVIEW
4Q OUTLOOK
_SLIDE_10_
전년동기비 매출(+25.9%)과 영업이익(+40.7%)이 증가함. 망
면세사업 부문 영업이익
_SLIDE_11_
호텔사업 부문 SWOT 分析
강점
약점
-한국 정통 대표 특급 호텔 이미지
-삼성 자회사
-VVIPmarketing
-글로벌 브랜드로 戰略 시키기 부족
-높은 가격
기회
위협
-전반적인 한국 이미지 상승 효능
-싸이 효능, 한류 열풍에 따른 외국인 방문 횟수 증가
- 日本(일본) china 영토분쟁
-세계 …(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