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06 07:53
본문
Download :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hwp
1991년 미국유아교육협회(NAEYC) 및 미교육부유아교육전문가협회(NAECS/SDE)는 유아평가의 목적을 세 가지로 제시한 바 있따
나. 내용물 수집/선정
참고자료(data)
위 자료(資料) 요약요점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나. 포트폴리오 내용물의 범위
레포트 > 교육계열
가. 포트폴리오와 포트폴리오의 평가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라. 포트폴리오의 저장 및 구성
다. 유아 및 부모의 참여





과제(problem)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가. 계획
5. 전선영,유아교사를 위한 교수매체의 theory 과 실제, 창지사 2000
순서
가. 신체 및 표현 영역
3. 포트폴리오 평가의 과정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의 유형, 포트폴리오 평가,, 유아평가,,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Ⅰ. 들어가는 말
나. 탐구영역
Ⅲ. 맺는 말
Ⅱ.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
6. 홍순정, 박선희(2006). 교수학습theory 과 매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부
Download :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hwp( 30 )
1. 곽형식 외. [인간행동과 사회環境(환경)] : 형설출판사, (2008).
2. 포트폴리오 평가의 장단점
라. 사회성 발달
Ⅰ. 들어가는 말
다. 포트폴리오의 유형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포트폴리오와 유아평가0
설명
2. 김상균 외. [사회복지개론] : 나남출판, (2007).
3. 김혜란, 홍선미, 공계순 공저. [사회복지실천기술론] : 나남출판, (2005).
제 자료(資料)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 서면작업이나 예술적 작품들이 포트폴리오의 공통적 내용이지만 가르치고 평가된 영역에서 유아의 학습을 보여주는 것은 무엇이든 포함시킬 수 있따 유아가 학습한 것에 대해 진보, 수정, 자기분석, 반성의 작업이 포함된다된다. 포트폴리오는 하나 이상의 분야에서 노력, 진보, 성취정도를 보여주는 학생들의 작품을 의도적으로 모은 작품집이다. 수집물은 내용선택에서 학생의 참여, 상에 대한 판단의 준거, 학생의 자기반성 증거를 포함해야 한다. 내용의 선정, 선정의 준거, 가치판단의 준거, 학생의 자기반성 등의 증거 등을 선택할 때, 학생이 직접 참여해야 한다. 언어 발달
4. 안지연, 2005, 안동과학대학 교수, 유치원 교육과정 구성의 실제
다. 1.포트폴리오 평가의 concept(개념)
포트폴리오의 원래의 뜻은 서류가방 또는 서류철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