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세븐일레븐 보고서 [2] 20030515 / 세븐일레븐의 marketing 책략 목차Ⅰ > nation8 | nation.co.kr report

세븐일레븐 보고서 [2] 20030515 / 세븐일레븐의 marketing 책략 목차Ⅰ > nation8

본문 바로가기

natio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세븐일레븐 보고서 [2] 20030515 / 세븐일레븐의 marketing 책략 목차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8 02:45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보고서[2] 20030515.hwp




또 다른 팀과는 달리 성공한 기업보다는 위기를 맞은 기업을 조사해보고 그 마케팅 전술을 검토해 보는 것은 우리의 공부에 색다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였다. 따라...

Download : 세븐일레븐 보고서[2] 20030515.hwp( 96 )


세븐일레븐 보고서 2 20030515 / 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목차Ⅰ




다. 그런데 이러한 삼각김밥을 최초로 개발, 출시하였으며 세계 곳곳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한국에서는 당기 순손실 160억원을 기록했다는 사실은 의문이 드는 것이었다.설명

세븐일레븐 보고서 [2] 20030515 / 세븐일레븐의 marketing 책략 목차Ⅰ
순서




세븐일레븐의 marketing 책략 목차Ⅰ. 서론 1.세븐일레븐 선정동기와 조사 ...
세븐일레븐 보고서[2] 20030515-6390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략 목차Ⅰ. 서론 1.세븐일레븐 선정동기와 조사 ...







세븐일레븐의 마케팅 전술 목차Ⅰ. 서론 1.세븐일레븐 선정동기와 조사 방법 2.기업 개요 Ⅱ. 마케팅 전술의 TOOL E OSTP 4P 1.Environment 및 swotanalysis(분석) 2.Objective 3.Segment 4.Targeting 5.Positioning 6.Marketing 4P Mix 전술Ⅲ.문제점(問題點)과 대책 1.개선 課題 2.해외 성공事例 3.추천 전술 Ⅳ.結論 1.Project에서 배운 점Ⅴ.참고 문헌 Ⅰ. 서론 1.주제 선정 동기와 조사 방법 우리 팀에서 자체적으로 조사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객들은 음료나 식사대용의 간편한 푸드 코너를 이용하기 위해 편의점을 찾고 있다. (설문조사 기간 2003년 4월 7일~10일,편의점 고객 100명 대상) 이 푸드 코너 중에서 삼각김밥의 인기는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다. 우리는 경쟁 업체인 LG25, Familymart의 당기순이익이 300억 140억원에 이르고 있다는 사실과 비교해볼 때 시장 점유율,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2위를 차지하면서, 또 해외에서는 성공을 거듭하고 있는 세븐일레븐이 국내에선 왜 이렇게 비틀거릴까 하는 궁금증에 이 마케팅 조사를 처음 하게 된 것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