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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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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1 0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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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생활전문
본 data(자료)는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에 대해 요약한 리포트입.

1, Japan국제관광진흥기구(JNTO)
2, 한국관광공사(KNTO)
3, Japan의 온천
4, Japan의 신사


xxxxxx-xxxxxx, KNTO의 xxxxxx004년도 경영목표(goal)

1) 발전적 기업文化(문화)의 정립

□ 윤리경영의 정착
ϊxxxxxx; 능동ㆍ창의적인 업무추진: 공기업인으로서의 사명감 확립
□ 책임경영제 확대
ϊxxxxxx; 수익사업부서 소사장제도의 내실화, 해외지사 목표(goal)관리제 도입

xxxxxx) 외래관광객 유치 증대

□ 관광객 유치 485만명, 관광수입 50억불
□ 해외marketing 역량 극대화
ϊxxxxxx; Japanㆍ중화권 시장의 집중공략
ϊxxxxxx; 한류열풍 확산 및 시장 다變化(변화)를 위한 관광상품의 개발
ϊxxxxxx; 한류열풍 확산 및 시장 다變化(변화)를 위한 관광상품의 개발

3) 선진 국내관광 기반 조성

□ 지방분권시대에 부응하는 국내관광기반 조성
ϊxxxxxx; 지방 10대 명소 육성
ϊxxxxxx; 국내외 투자유치를 통한 관광자원 확충
□ 여가시간 증대에 따른 대국민 관광서비스의 改善
ϊxxxxxx; 국내관광활성화 유도방법 수립, 시행
□ 지자체, 관광업계와의 협력활동 강화
□ 한국관광카드사업운영
ϊxxxxxx; 외래관광객 관광편의증진 및 국민복지관광 활성…(skip)

순서





본 자료는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에 대해 정리한 리포트입.9조일본관광 , 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생활전문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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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조일본관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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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일 관광정책 비교 및 일본의 온천과 신사

설명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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