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23:17
본문
Download : 시장조사론_2101630.hwp
. 조사문제 / 1
2. 조사목적 / 1
(1) 조사배경
(2) 조사목적
(3) 조사의 중요성
(4) 조사결과가 가지는 의미
3. theory 적 근거 / 2
(1) 고객만적 경영이란?
(2) 패스트푸드 산업의 marketing 믹스
4. 방법론 / 5
(1) 조사디자인
(2) data(資料)수집방법
(3) 가 설
(4) data(資料)analysis(분석) 방법
(5) 표 본
5. analysis(분석) 통계량 / 6
◈ 피자헛
◈ 미스터피자
6. analysis(분석) 결과 / 5
(1) 발견점 요약
(2) 가설의 채택여부
(3) 제 안
(4) 한계점
신뢰도 analysis(분석) 결과 만족도는 α가 .7271이 나왔고 제거 변수가 없는 것으로 나왔다. 시장조사론최종 , 시장조사론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시장조사론_2101630.hwp( 59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시장조사론최종
시장조사론에 대해 조사한 입니다. 그리고 근접성은 α가 .0012가 나와서 다른 항목들을 제거하여도 .6 이상으로 improvement되지 않기 때문에 모두 제거한다. 피자맛은 α가 .5799 가 나왔는데 피자맛5를 제거할 경우 α가 .6299까지 향상되고 피자맛 6을 제거할 경우 α가 .6707까지 향상된…(투비컨티뉴드 )






시장조사론
시장조사론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서비스는 α가 .8221이 나와서 제거 변수가 없는 것으로 나왔다. 신속성은 α가 .5700 이 나와서 .6 이상으로 improvement되지 않기 때문에 모두 제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