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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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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3 0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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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책연구기관을 통해 3D엔진 등의 point기반기술을 개발 · 보급
3D게임엔진 알파버전 개발 및 기술이전( 3개업체, ‘01.11)
2차공동참여 10개 업체 : 베타엔진 기술이전(‘02.4월 예정)
일반기업대상 (‘02. 8월 이후 기술이전 예정)
모션·사운드 DB를 구축하여 게임제작에 제공
스포츠 등 33개종목 3,566개의 모션 DB 구축 제공
2002년 계획 : 2,000모션DB 및 캐릭터 DB 구축
online게임의 베타서비스를 위한 online데스트베드 제공( 2002.3월말 11개 업체 게임기술지원센터 입주)
2002.4월말 9개업체 추가 입주 예정
고급전문 인력 양성 프로그램(program]) 개발 운영
고급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설(게임디자이너,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정)
online 3D 게임엔진 등 고급 신기술교육(2∼12주 정도 교육)
국내 실정에 적합한 게임전문 코스웨어 개발 · 보급
대학 게임동아리 등 잠재인력에 대한 지원 강화
게임관련학과 시설, 장비 지원
대학, 特性(특성)화 고교 등에 게임관련 학과 지원 확대
S/W지원센터를 이용한 인큐베이팅사업 활성화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국777 , 온라인게임산업 육성방안경영경제레포트 ,

국777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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