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7 | nation.co.kr report

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ation7

본문 바로가기

nati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4 14:22

본문




Download :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VS
영양
과자군
과자류 제품에 전문가를 내세워
건강을…(To be continued )

설명
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웰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웰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30 )


웰빙,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R. You
contents
Ⅰ. 탄생 배경
Ⅱ. 제품 紹介
Ⅲ. INSIDE-OUT
Ⅳ. 요약 및 정리(整理)
DR.YOU 출시
트랜스지방, 아토피 유발 등 과자에 대한 안 좋은 인식 확산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오리온사의 건강한과자 만들기 프로젝트
신건강인센터를 설립하여 후원자를 찾던 유태우박사와의 만남
+
+
좋은 먹거리를 위한 유태우박사의 인식
먹거리를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나누는 일반적인 이분법적 인식
“라면, 과자, 패스트푸드도 變化(변화)시키면 몸에 좋을 수 있다”



건강한 과자를 만들기 위한 오리온의 노력
2단계 : 포화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7.6)
1단계 : 트랜스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1~2007)
트랜스지방 0g 실현
트랜스지방 전면 표시제 실시
스낵 제품에 사용되는 기름- 팜올레인유 에서 해바라기유로 교체
포화지방 수준 기존의 ¼인 83%까지 감소
3단계 :닥터유 프로젝트 (2007~...

DR. You
contents
Ⅰ. 탄생 배경
Ⅱ. 제품 紹介
Ⅲ. INSIDE-OUT
Ⅳ. 요약 및 정리(整理)
DR.YOU 출시
트랜스지방, 아토피 유발 등 과자에 대한 안 좋은 인식 확산
미국시장 진출을 위한 오리온사의 건강한과자 만들기 프로젝트
신건강인센터를 설립하여 후원자를 찾던 유태우박사와의 만남
+
+
좋은 먹거리를 위한 유태우박사의 인식
먹거리를 좋은 것과 나쁜 것으로 나누는 일반적인 이분법적 인식
“라면, 과자, 패스트푸드도 變化(변화)시키면 몸에 좋을 수 있다”



건강한 과자를 만들기 위한 오리온의 노력
2단계 : 포화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7.6)
1단계 : 트랜스지방 저감화 프로젝트 (2001~2007)
트랜스지방 0g 실현
트랜스지방 전면 표시제 실시
스낵 제품에 사용되는 기름- 팜올레인유 에서 해바라기유로 교체
포화지방 수준 기존의 ¼인 83%까지 감소
3단계 :닥터유 프로젝트 (2007~2008)
기존 8종 제품의 영양밸런스 improvement(개선)
영양균형, 맛, 저칼로리의 신제품 5종 출시
4단계 : 홀썸(wholesome) 프로젝트 (2008~)
천연 원료인 통밀(whole grain)과 통넛트 (whole nut) 사용
건강한 과자를 만들기 위한 오리온의 노력
과자군
기능식품군
과자군
Dark Chocolate Cake
Original Rice Chip
Original Natural Cracker
소비자가 원하는 과자!-Dr. you
건강한 과자 VS 맛없는 과자
과자의 Target
Target audience
=부모
Target
=아이들
아이들
맛 중요
과자군

주로 과자류를 실소비하는 어린이들은 영양을 중시한 과자는 맛이 없을 것이라는 인식을 갖는 경우가 많았고, 구매층인 어른들은 또한 과자는 맛이 필수라는 반응이 많았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