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6:18
본문
Download :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hwp
[경영학]네트워크시대,고객을선점하라(네트워크,고객선점,이비지니스,e비지니스,인터넷) ,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네트워크시대,고객을선점하라(네트워크,고객선점,이비지니스,e비지니스,인터넷(Internet))
네트워크 시대를 맞아 고객을 선점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Internet을 기업 효율성 증대의 새로운 수단으로만 간주하는 것이 아니라 Internet 또는 네트워크 그 자체를 기업 環境(환경)으로 간주하는 경향이 나타나고 있따 과거와 달리 고객들이 Internet을 통해 네트워크와 연결되어 있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고, 또 네트워크에서 일어나는 일들이 실제의 시공간에서 일어나는 일보다 더 큰 영향력을 가질 수 있는 시대, 소위 네트워크 시대로 진입하고 있기 때문이다
Ⅱ. 네트워크 시대, 네트워크 효율
Internet은 기술적으로는 매우 단순하다. 대단히 많은 컴퓨터와 컴퓨터가 서로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것 뿐이다.
레포트/경영경제






Ⅰ. 서론(네트워크 시대로의 진입)
Ⅱ. 네트워크 시대, 네트워크 효율
Ⅲ. 프로슈머 전략(戰略)
Ⅳ. 프리웨어 전략(戰略)
Ⅴ. 수익 확보의 방법
Ⅰ. 서론(네트워크 시대로의 진입)
고객은 현재의 기여도보다는 future 의 전체 고객 네트워크의 가치에 대한 기여측면에서 평가되어야 한다. 그러나 컴퓨터라는 기계가 단순한 역할을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그리고 그 연결이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다는 점에서 Internet은 단순한 전산망 이상의 의미, 즉 사람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본질적으로 바꾸고 있다는 의미를 가진다.
Internet으로 연결된 사회, 다시 말하면 개인과 개인이 또는 개인과 기업이 Internet으로 서로 정보를 주고 받는 네트워크 시대는 과거에 비해 결정적인 차이를 몇가지 가지고 있따 그리고 그 중에서 전략(戰略) 적으로 가장 큰 의미를 가지는 차이의 하나는 바로 네트워크 효율이다. Internet은 어느 부분에 도입되건 그 부분의 기업 운영을 대단히 큰 폭으로 alteration(변화) 시켰고 상당한 수준으로 효율성을 높였다. 즉, 현재로서는 기여도가 낮은 고객일지라도 선점함으로써 향후 고객 네트워크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반이 된다
지난 수 년간 경영자들은 기업 운영에 Internet을 도입함으로써 많은 부분을 바꿀 수 있었다.
네트워크 효율는 둘 이상의 개체가 서로 연결됨으…(skip)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네트워크 시대를 맞아 고객을 선점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Internet이 기업 내부 활동으로 들어오자 전통적 프로세스와 조직이 큰 alteration(변화) 를 겪었다. 예를 들어 e-commerce를 도입함으로써 혁명이라고 불릴만한 alteration(변화) 가 유통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발생했다.
Download :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hwp( 61 )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