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락앤락의 마케팅 책략 및 해외진출 책략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3 10:26
본문
Download : 락액락해외마케팅전략.hwp
락앤락이라고 하면 귀에 익긴 하지만 외국 브랜드일 꺼라 생각을 해왔었는데, 조사를 하면서 인터넷(Internet) 기사를 검색하던 중에 국내 중소기업 중 하나임을 알게 되었다.순서
Download : 락액락해외마케팅전략.hwp( 61 )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1.회사紹介 , 1-2.경영이념, 1-3.기업연혁, 1-4.과년도 매출액 , 1-5.시장점(長點)유상황, , 2.거시環境(환경)分析(분석), 2-1.외부環境(환경)分析(분석), 2-2.Five Force model, 2-3.경쟁사 分析(분석), , 3.내부역량分析(분석), 3-1.SWOT, 3-2.성공요인 分析(분석), 3-3.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problem), , 4.마케팅 책략, 4-1.STP , 4-2.마케팅 믹스(4p's), 4-3.해외시장진출 책략, , 5.향후 책략 방법, , Ⅲ.結論,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파일크기 : 624K
Ⅰ.서론, , Ⅱ.본론, 1.기업개요, 1-1.회사소개 , 1-2.경영이념, 1-3.기업연혁, 1-4.과년도 매출액 , 1-5.시장점유현황, , 2.거시환경분석, 2-1.외부환경분석, 2-2.Five Force model, 2-3.경쟁사 분석, , 3.내부역량분석, 3-1.SWOT, 3-2.성공요인 분석, 3-3.현재 ‘하나코비’의 당면과제, , 4.마케팅 전략, 4-1.STP , 4-2.마케팅 믹스(4p's), 4-3.해외시장진출 전략, , 5.향후 전략 방안, , Ⅲ.결론,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FileSize : 624K , [경영] 락앤락의 마케팅 전략 및 해외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하나코비 밀폐용기 브랜드전략
설명
하나코비,밀폐용기,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 락앤락의 마케팅 책략 및 해외진출 책략分析(분석)
Ⅰ.서론
Ⅱ.본론
1.기업개요
1-1.회사紹介(소개)
1-2.경영이념
1-3.기업연혁
1-4.과년도 매출액
1-5.시長點유실태
2.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
2-1.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2-2.Five Force model
2-3.경쟁사 analysis
3.내부역량analysis
3-1.SWOT
3-2.성공요인 analysis
3-3.현재 ‘하나코비’의 당면Task
4.marketing 전략(strategy)
4-1.STP
4-2.marketing 믹스(4p's)
4-3.해외시장진출 전략(strategy)
5.향후 전략(strategy) measure(방안)
Ⅲ.結論(결론)
참고 및 사이트
세계 시장에서 우리나라를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기업들에 관하여 검색을 하던 중 락앤락이라는 밀폐용기 상표에 대해 접하게 되었다. lock&lock은 현재 40여개 국가에서 특허, 상표 등의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하여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국내 밀폐용기 시장의 70%, 세계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다아 그리고 국내의 LG홈쇼핑과 세계1위 TV홈쇼핑 채널인 “QVC"에서 판매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 주요 전시회에도 참가를 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아 미국, 유럽, 중국(中國), 日本 에 지사를 설립하고 현지 영…(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다. 국내 주부들 사이에서 99%라는 압도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신문을 통하여 락앤락의 성공 기사를 접하면서, 조사해 볼 만한 기업이라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