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放通大 2020-2>5강의 사회복지실천 현장 중 자신의 관심 분야 하나를 선택하여, 소속 지역대학이 위치한 시·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6:56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학과 3학년 1학기 아동·청소.hwp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사회복지실천론,방문보고서,사회복지실천,방송통신대
5강의 사회복지실천 현장 중 자신의 관심 분야 하나를 선택하여, 소속 지역대학이 위치한 시·도 내에서 해당 분야의 실천 현장(기관, 단체 등) 한 곳에 관해 인터넷 홈페이지, SNS, 블로그, 관련 기사 등을 탐색하여 방문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Download : 사회복지학과 3학년 1학기 아동·청소.hwp( 17 )
<放通大 2020-2>5강의 사회복지실천 현장 중 자신의 관심 분야 하나를 선택하여, 소속 지역대학이 위치한 시·도 내에서 해당 분야의 실천 현장(기관, 단체 등) 한 곳에 관해
2) 방문 소감 및 총평
adolescent(청소년)복지 지원법 시행령 제 4조 (지歷史(역사)회 adolescent(청소년)통합지원체계 구성 등)
4) 기관또는 단체의 자원(조직체계, 인적·물적 자원등)
Ⅰ. 기관 또는 단체의 설립·운영의 제도적 배경 및 구성요소
순서
1) 국가의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업에서 해당 기관의 역할과 기능
사회복지학과 3학년 사회복지실천론 공통 5강의 사회복지실천 현장 중 자신의 관심 분야 하나를 선택하여, 소속 지역대학이 위치한 시·도 내에서 해당 분야의 실천 현장(기관, 단체 등) 한 곳에 관해 인터넷 홈페이지, SNS, 블로그, 관련 기사 등을 탐색하여 방문 보고서를 작성하시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1) 해당 기관 또는 단체의 설립 및 운영의 제도적 근거(법률, 정책, 조례 등)
설명
설치 근거는 다음과 같다.
1) 해당 기관 또는 단체의 설립 및 운영의 제도적 근거(법률, 정책, 조례 등)
adolescent(청소년)복지지원법 제 31조 (adolescent(청소년) 복지시설)
다.





adolescent(청소년)복지지원법 제 29조 (adolescent(청소년)상담복지센터)
Ⅰ. 기관 또는 단체의 설립·운영의 제도적 배경 및 구성요소
3) 주요프로그램(program])
adolescent(청소년)복지지원법 제9조 (지歷史(역사)회 adolescent(청소년)통합지원체계의 구축·운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사회복지학과 3학년 사회복지실천론 공통
2) 기관 또는 단체의 비전, 미션, 목적 등
Ⅱ. 평가 및 방문소감
사하구 adolescent(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adolescent(청소년)복지지원법에 근거하여 여성가족부 및 부산 광역시 사하구의 지원을 받아 사회복지법인 이로운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adolescent(청소년) 상담복지 전문기관이며, adolescent(청소년)상담복지서비스를 효율적이고 effect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법인에서는 별도의 건물을 신축하였고 2015년 11월 1일 건물준공과 동시에 개소를 하였다. 2017년 사하구 1388adolescent(청소년) 지원단 발대식 및 CYS-NTE 구축식을 통하여 위기에 처한 adolescent(청소년)을 effect적으로 돕기위한 통합지원 서비스를 구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