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쿠팡-서비스marketing 사례 > nation7 | nation.co.kr report

쿠팡-서비스marketing 사례 > nation7

본문 바로가기

nati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쿠팡-서비스marketing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24 09:54

본문




Download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pptx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1.gif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2.gif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3.gif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4.gif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5.gif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_pptx_06.gif
설명

Download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pptx( 61 )




쿠팡-서비스marketing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쿠팡-서비스marketing 사례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Coupang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instance)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1. 소셜커머스 환경 analysis(분석)
3. 쿠팡 소비자 만족, 감동 서비스 차별화 책략
2. 쿠팡 기업 introduction 및 analysis(분석)
_SLIDE_3_


1. 소셜 커머스 환경analysis(분석)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는 소셜커머스 시장
_SLIDE_4_


2. Coupang 기업 introduction

설립일 :2xxx.8월
기업명: 포워드벤처스 엘에씨 한국지사
대표자: 김범석
자본금: 300억
사원수: 700명
회원수 480만, 업계1위


_SLIDE_5_


2. Coupang 기업 introduction

‘고객신뢰’를 경영철학으로 하여
고객만족도 1위 등 여러가지 영예.

설립 1년4개월만에
연매출 1억8000만원에서
연매출 3000억원대로 눈부신 성장



_SLIDE_6_


2. Coupang 성공 요인


고객신뢰를 최우선하는 경영철학

적극적영업으로 전국적으로 사업망을 구축 (초기선점)

고객별 맞춤 서비스로 인한 로열티 확보

외국기업으로 부터 250억원의 투자 유치
_SLIDE_7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판매상품 Q&A 당일답변 원칙 고수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_SLIDE_8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7일 환불정책 시행


소셜 커머스 사이트 최초로 7일 환불 정책 시행.

사용후 상품이나 서비스에 문제가 있을 시

확인 후 환불, 보상 정책 실시

_SLIDE_9_


3. 소비자 만족, 감동서비스 차별화 책략

고객만족위한 전문 CS센터 설립,운영


CS전문가 를 본부장으로 필두, CS인력충원

고객의 불만사항과 에로사항을 보다 더 전문적으로 다룸.
또한 이러한 데이터…(투비컨티뉴드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 , 쿠팡-서비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서비스마케팅사례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