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0 00:5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ppt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책략 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목 차
1. 수단-목적 사슬과 래더링 기법
4. 정교화 가능성 모델
3. R.O.I 책략
2. FCB Grid 모델
수단-목적 사슬 理論
소비자는 특정 속성을 통해 특정 결과를 연상하며 이는 학습된다
소비자는 바람직한 결과를 창출하는 속성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특정 결과가 소비자에게 중요한 이유는 그 결과가 소비자의 특정 가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두툼한 기저귀(속성) 흡수력이 좋은(결과)
아기피부에 좋은(수단적 가치)
좋은 엄마 (궁극적 가치)
수단-목적 사슬의 특징
실제의 수단-목적 사슬은 그것이 포함하고 있는 의미에 있어서 상당히 다양한 양상을 보임
모든 수단-목적 사슬이 항상 도구적 또는 최종가치에 이르지 않음
각 연결단계의 일부가 결여되어 있을 수도 있음
어떤 제품속성은 여러 가지 수단-목적사슬을 갖기도 하는 데, 이들은 서로 상충될 수도 있음
수단
광고책략 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목 차
1. 수단-목적 사슬과 래더링 기법
4. 정교화 가능성 모델
3. R.O.I 책략
2. FCB Grid 모델
수단-목적 사슬 理論
소비자는 특정 속성을 통해 특정 결과를 연상하며 이는 학습된다
소비자는 바람직한 결과를 창출하는 속성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특정 결과가 소비자에게 중요한 이유는 그 결과가 소비자의 특정 가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두툼한 기저귀(속성) 흡수력이 좋은(결과)
아기피부에 좋은(수단적 가치)
좋은 엄마 (궁극적 가치)
수단-목적 사슬의 특징
실제의 수단-목적 사슬은 그것이 포함하…(생략(省略))
설명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1.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2.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3.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4.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5.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A%B4%91%EA%B3%A0%EC%A0%84%EB%9E%B5%20%EC%9D%B4%EB%A1%A0%EA%B3%BC%20%EB%AA%A8%EB%8D%B8%EC%97%90%EC%9D%98%20%EC%A0%91%EA%B7%BC_ppt_06.gif)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경제경영,광고전략,이론과,모델,접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 접근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ppt( 6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