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co.kr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 nation7 | nation.co.kr report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 nation7

본문 바로가기

nati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0 00:51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ppt










레포트/경영경제

광고책략 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목 차
1. 수단-목적 사슬과 래더링 기법
4. 정교화 가능성 모델
3. R.O.I 책략
2. FCB Grid 모델
수단-목적 사슬 理論
소비자는 특정 속성을 통해 특정 결과를 연상하며 이는 학습된다
소비자는 바람직한 결과를 창출하는 속성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특정 결과가 소비자에게 중요한 이유는 그 결과가 소비자의 특정 가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두툼한 기저귀(속성) 흡수력이 좋은(결과)
아기피부에 좋은(수단적 가치)
좋은 엄마 (궁극적 가치)
수단-목적 사슬의 특징
실제의 수단-목적 사슬은 그것이 포함하고 있는 의미에 있어서 상당히 다양한 양상을 보임
모든 수단-목적 사슬이 항상 도구적 또는 최종가치에 이르지 않음
각 연결단계의 일부가 결여되어 있을 수도 있음
어떤 제품속성은 여러 가지 수단-목적사슬을 갖기도 하는 데, 이들은 서로 상충될 수도 있음
수단

광고책략 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목 차
1. 수단-목적 사슬과 래더링 기법
4. 정교화 가능성 모델
3. R.O.I 책략
2. FCB Grid 모델
수단-목적 사슬 理論
소비자는 특정 속성을 통해 특정 결과를 연상하며 이는 학습된다
소비자는 바람직한 결과를 창출하는 속성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특정 결과가 소비자에게 중요한 이유는 그 결과가 소비자의 특정 가치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두툼한 기저귀(속성) 흡수력이 좋은(결과)
아기피부에 좋은(수단적 가치)
좋은 엄마 (궁극적 가치)
수단-목적 사슬의 특징
실제의 수단-목적 사슬은 그것이 포함하…(생략(省略))
설명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1.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2.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3.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4.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5.gif [경제경영]%20광고전략%20이론과%20모델에의%20접근_ppt_06.gif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경제경영,광고전략,이론과,모델,접근,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제경영] 광고전략(strategy) 이론(理論)과 모델에의 접근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 접근

Download : [경제경영] 광고전략 이론과 모델에의 접근.ppt( 69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atio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ation.co.kr All rights reserved.